선선해지는 가을 날씨에 뷰티업계에서는 FW 시즌을 겨냥해 가을 색을 담은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고 있다. 올 가을 새롭게 출시된 가을 감성을 담은 메이크업 제품들을 살펴보자.

3CE ‘#드라이 부케’

3CE ‘#드라이 부케’

3CE는 낭만적인 가을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줄 로지 컬러 톤온톤의 9구 팔레트, 3CE 멀티 컬러 아이 팔레트 ‘#드라이 부케’를 새롭게 선보였다. 3CE의 아이메이크업 제품의 시그니처 라인이라고도 할 수 있는 9구 팔레트의 새로운 컬러인 ‘#드라이 부케’는 서로 다른 톤온톤의 일명 말린 장미인 톤다운된 로지 컬러로 구성되어 가을에 어울리는 그윽하고 깊이 있는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미네랄 파우더의 고운 입자감이 부드럽게 블러링 되듯 맑고 고르게 발색되는 ‘#드라이 부케’는 각컬러 조합에 따라 은은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눈매 교정 및 강조가 가능한 포인트 컬러 메이크업이 까지 다양한 무드를 연출하기 제격이다.

정샘물 ‘컬러피스 아이섀도우 - 누드 컬러 4종’

정샘물 ‘컬러피스 아이섀도우 - 누드 컬러 4종’

정샘물(JUNG SAEM MOOL) ‘컬러피스 아이섀도우 누드’는 지난해 출시된 컬러피스 아이섀도우 프리즘에 이은 싱글형 아이섀도우로 덧바를수록 탁하지 않고,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컬러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 눈매에 착 감기듯 부드럽고 가볍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맑은 색감이 지속된다.

눈매가 자연스럽게 살아 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깨끗한 스킨 누드 컬러의 베어누드, 핑크 빛 로지 누드 컬러의 페탈 누드, 따뜻한 드라이 코럴 컬러의 코지 누드, 시크한 무드의 브라운 컬러인 클래시 누드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네이처리퍼블릭 ‘2019 F/W 메이크업 컬렉션’

네이처리퍼블릭 ‘2019 F/W 메이크업 컬렉션’

네이처리퍼블릭이 새롭게 선보인 ‘2019 F/W 메이크업 컬렉션’은 ‘프로 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와 ‘리얼 듀드롭 벨벳립’, ‘바이플라워 에어리 코튼 블러셔’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의 메인 제품인 ‘프로 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는 9가지 컬러와 젤리 글리터, 매트, 쉬머 등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돼 팔레트 하나로 다양한 느낌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리얼 듀드롭 벨벳 립’은 리퀴드 제형으로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며, 엘라스토머 겔 성분이 속은 촉촉하지만 겉은 보송보송한 립을 연출해 준다. 와인과 레드, 브릭 등 5가지 컬러로 구성돼 취향 및 무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올 가을 고혹적인 매력과 아련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붉게 물드는 낙엽’ 룩을, 사랑스럽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표현하고 싶다면 ‘로맨틱한 핑크뮬리’을 추천한다.

뉴스킨 ‘가을메이크업 2종’

뉴스킨 뉴컬러 가을 메이크업 2종

뉴스킨의 뉴컬러(Nu Colour)는 얼굴에 꽃처럼 피어나는 무한한 생기를 더해줄 가을 메이크업 제품이다.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컬러를 담은 ‘뉴컬러 라이트샤인 블루밍 아이섀도우’와 ‘뉴컬러 라이트샤인 블루밍 치크’ 2종으로 출시했다. 총 12가지 컬러의 아이섀도우와 총 5가지 종류의 치크 중 원하는 컬러와 제형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멀티 팔레트 방식으로 선보인 점이 특징이다.

‘뉴컬러 라이트샤인 블루밍 아이섀도우’는 돌기 형태의 파우더가 피부 표면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오랫동안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준다. ‘뉴스킨 라이트샤인 블루밍 치크 C01 샴페인’은 얼굴의 입체감을 살릴 수 있도록 곱고 미세한 화이트 사파이어 입자를 함유해 영롱하게 빛나는 광채를 제공하는 하이라이터 제품이다. ‘뉴컬러 라이트샤인 블루밍 치크 C02 아몬드 라떼’는 소프트 포뮬러로 피부에 부드럽게 블렌딩되어 우아한 윤곽 케어가 가능한 쉐이딩 제품이다.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베이크하우스’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베이크하우스’

에뛰드하우스의 ‘플레이 컬러 아이즈 베이크하우스’는 매일 아침 갓 구운 빵들이 가득한 베이커리 컬러를 담은 10컬러 아이 섀도우 팔레트이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베이크하우스’는 다양한 빵들의 컬러감과 촉감들을 담은 가을 감성의 따뜻하고 분위기 있는 브라운 계열의 섀도우로 구성되어 있다. 베이커리 숍의 맛있고 부드러운 다양한 빵들을 모티브로 한 따스한 색감으로 가을 무드에 어어어우러지는 것 특징이다.

또한, 브라우니처럼 깊고 딥한 컬러부터 크림치즈처럼 부드러운 음영 메이크업이 가능한 컬러뿐만 아니라 은은하게 반짝이는 솔티 브라운 컬러까지 다채로운 베이커리 컬러들도 만나볼 수 있다. 매트, 쉬머, 글리터 등의 다양한 텍스처와 10가지 색상으로 원하는 룩을 취향에 따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투쿨포스쿨 ‘다이노플라츠 브로드웨이 쇼 듀엣’

투쿨포스쿨 ‘다이노플라츠 브로드웨이 쇼 듀엣’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두 가지 타입의 어플리케이터를 하나에 담아 보다 손쉽게 물빛을 머금은 듯 영롱하게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듀얼 아이 스파클러 ‘다이노플라츠 브로드웨이 쇼 듀엣’을 출시했다.

투쿨포스쿨의 다이노플라츠는 ‘공룡’을 뜻하는 다이노와 ‘공간’을 뜻하는 독일어 플라츠의 합성어로, 건축가 하토리 산도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뉴욕 시티를 활보하는 발칙한 공룡을 형상화한 메이크업 라인이다. 브랜드 고유의 예술적 감각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세계적인 패키지 디자인 어워드인 ‘다이라인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바 있다.

다이노플라츠 브로드웨이 쇼 듀엣은 오랜 시간 처음 그대로 맑고 영롱하게 빛나는 아이 글리터다. 촉촉한 수분 베이스의 스파클 펄이 피부에 닿는 순간 빠르게 밀착돼 가루 날림 및 건조함 없이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