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게임 음악회 '국악외전 - 바람의나라X천애명월도' 9월 28일 용인포은아트홀 개최
㈜넥슨이 경기도 용인포은아트홀에서 '국악외전 - 바람의나라X천애명월도' 게임 음악회를 개최한다.
넥슨의 인기 PC온라인게임 '바람의나라'와 '천애명월도' 내 음원을 국악으로 편곡한 곡을 선보이는 이 자리는 오는 28일 오후 2시와 5시, 두 차례 공연을 실시한다. 각 공연은 1부 '바람의나라', 2부 '천애명월도'로 구성돼 총 70분간 20여 곡이 연주된다.
'천애명월도'에서는 음악회 연주곡 중 하나인 인기 OST '예사월'의 한국어 버전 뮤직비디오를 먼저 공개했다. 또한, 27일까지 매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가을'과 '음악'에 관련된 아이템을 지급하는 '풍성한 가을의 풍성한 음악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게임 유저를 대상으로 초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바람의나라'에서는 9월 15일까지, '천애명월도'에서는 9월 11일까지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 공연 기대평을 남긴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초청권을 제공한다.
티켓은 9월 6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티켓 구매 시 '바람의나라'와 '천애명월도' 게임 아이템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국악외전 - 바람의나라X천애명월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