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맞아 뷰티 업계는 가을 트랜드에 맞는 뷰티 아이템들을 속속들이 내놓았다. 가을 무드로 변신한 뷰티 업계에서 새롭게 출시된 핫한 아이템들은 무엇일까? 가을을 듬뿍 담은 메이크업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베이커리 컬러의
가을 감성 섀도우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베이크하우스’

에뛰드하우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베이크하우스’

에뛰드하우스의 ‘플레이 컬러 아이즈 베이크하우스’는 매일 아침 갓 구운 빵들이 가득한 베이커리 컬러를 담은 10컬러 아이 섀도우 팔레트이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베이크하우스’는 다양한 빵들의 컬러감과 촉감들을 담은 가을 감성의 따뜻하고 분위기 있는 브라운 계열의 섀도우로 구성되어 있다. 베이커리 숍의 맛있고 부드러운 다양한 빵들을 모티브로 한 따스한 색감으로 가을 무드에 어어어우러지는 것 특징이다.

또한, 브라우니처럼 깊고 딥한 컬러부터 크림치즈처럼 부드러운 음영 메이크업이 가능한 컬러뿐만 아니라 은은하게 반짝이는 솔티 브라운 컬러까지 다채로운 베이커리 컬러들도 만나볼 수 있다. 매트, 쉬머, 글리터 등의 다양한 텍스처와 10가지 색상으로 원하는 룩을 취향에 따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가을 햇살에 물든
MLBB 립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마뜨 네이처 컬렉션’

MLBB 립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마뜨 네이처 컬렉션’

‘립 마에스트로 마뜨 네이처 컬렉션’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조르지오 아르마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가을 시즌의 립이다.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대표 벨벳 틴트 립인 ‘립 마에스트로’를 MLBB와 가장 잘 어울리는 새로운 10가지 컬러의 가을 컬렉션으로 만나볼 수 있다.

가을의 분위기와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레드, 브릭, 로즈, 베이지 등 10가지의 빈티지 무드의 뉴트럴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붉게 물든 단풍 컬러부터 살짝 그을린 말린 장미 컬러까지 입술에 가을을 가득 담아준다.


그윽한 가을맞이 팔레트 에스쁘아
’19 F/W 룩북 : 더스티브릭’

에스쁘아 ’19 F/W 룩북 : 더스티브릭’

에스쁘아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19 F/W 룩북 : 더스티브릭’은 비온 뒤 풍부하게 피어나는 가을 날의 진한 감성을 하나의 북에 담아낸 아이&치크 룩 북 팔레트이다. 진한 가을 감성이 담긴 컬러 구성으로 말린 벽돌 빛으로 물드는 풍부한 발색의 가을 감성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글리터 섀도우의 경우, 영롱하게 반짝이는 핸드메이드 보석 글리터 패턴과 텁텁함 없이 촉촉한 바세린광의 반짝임으로 눈가를 밝혀주며, 폭신한 텍스처로 균일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눈가를 따뜻하게 감싸주는 음영컬러와 붉은기 없는 뉴트럴톤의 섀도우로 쉐이딩까지 가능하다. 뽀얗게 스며드는 누드 피치 색감의 블러셔까지 포함되어 가을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네추럴한 컬러부터 뉴트럴한 컬러까지
모두 담은 디어달리아 ‘타임리스 블룸 컬렉션 팔레트’

디어달리아 ‘타임리스 블룸 컬렉션 팔레트’

‘타임리스 블룸 컬렉션 팔레트’는 디어달리아의 시그니처 아이섀도우 컬렉션으로 네추럴 럭스 룩부터 뉴트럴 글램 룩까지 매혹적인 8가지의 가을 컬러로 이루어져있다. 벨뱃 매트, 실키 쉬머, 소프트 메탈릭 글리터의 3가지 텍스처와 음영 베이스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활용도 높은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을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데일리 메이크업 팔레트로도 안성맞춤이다.

고운 입자가 피부에 뭉침없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하루 종일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무드있는 핑크 컬러부터 딥한 브라운컬러까지 여러가지 색감으로 구성되어 다채로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가을 분위기 낭낭한 블러셔
더샘 ‘샘물 싱글 블러셔’

더샘 ‘샘물 싱글 블러셔’

글로벌 에코 더샘 2019 F/W ‘샘물 싱글 블러셔’는 2019년 트렌드 컬러인 뉴트럴 톤과 어우러지는 차분한 무드로 구성되었다. 컬러는 가을 빛이 내려앉은 담벼락처럼 딥한 오렌지 브라운 컬러의 ‘OR05 브릭 오렌지’, 산들 바람 부는 따스한 갈대밭을 연상시키는 핑크 브라운 계열의 ‘PK07 브리즈 뮬리’, 사막의 모래 언덕에서 영감을 받은 피치 베이지 빛 ‘CR06 데저트 피치’, 대지에 펼쳐진 장미빛 향연을 느낄 수 있는 ‘RD05 로즈 그라운드’ 등 총 4종이다.

샘물 싱글 블러셔는 뛰어난 발색력과 컬러감으로 얼굴에 생기를 더해주며, 고운 파우더 입자가 피부에 부드럽게 발려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자연스럽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올 가을 유행하는
글리터 네일 브러쉬라운지
‘쓱싹네일 글리츠 젤네일 스티커’

브러쉬라운지 ‘쓱싹네일 글리츠 젤네일 스티커 ’

셀프 젤네일 스티커 브랜드 브러쉬라운지(brush lounge)가 손 끝을 트렌디하게 스타일링해줄 ‘쓱싹네일 글리츠 젤네일 스티커’ 5종을 출시한다. 두 가지 컬러와 글리터가 어울려진 ‘쓱싹 네일 글리츠 네일스티커’는 네일샵을 가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든 쉽고 간편하게 ‘쓱’ 떼서 ‘싹’ 붙여 올 가을 유행하는 글리터 네일을 완성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뛰어난 광택과 접착력으로 최대 7일 이상 지속되어 한 번 붙이면 전문가에게 받은 듯한 완성도 높은 젤네일을 오랫동안 연출할 수 있다. ‘쓱싹네일 글리츠 젤네일 스티커’는 ‘핑크 골드 글리츠’, ‘베이지 골드 글리츠’, ‘라벤더 골드 글리츠’, ‘그린 라임 글리츠’, ‘상큼 실버 글리츠’ 등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