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수영·성훈·우도환·악동뮤지션 수현, 행사장을 빛낸 스타들
지난 29일, 400년 전통의 이탈리아 코스메틱 브랜드 ‘산타 마리아 노벨라(Santa Maria Novella)‘가 신제품 ‘이드랄리아(IDRALIA) 라인’ 런칭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탈리아 대사관 저에서 진행된 이번 신제품 런칭 행사에는 소녀시대 수영, 성훈, 우도환, 악동뮤지션 수현, IOI 임나영, 이현이, 안현모 등 많은 셀럽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에는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CEO ‘유지니오 알팡데리’도 내한하여 이번 신제품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히스토리 및 베스트 셀러들을 소개하는 등 셀럽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이드랄리아’ 라인은 일명 ‘여배우 수분크림’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크레마 이드랄리아’ 크림과 함께 기초 라인을 완성해 줄 클렌저, 에센스, 슬리핑 마스크 3종이다. 총 4단계로 완성된 이드랄리아 라인은 건강한 피부를 위해 수분을 채워주는 데일리 제품으로, 최상의 원료들과 로즈 가데니아 향을 그대로 담아 럭셔리한 데일리 스킨 케어 루틴으로 제격이다.
한편, 산타 마리아 노벨라의 신제품 ‘이드랄리아’ 라인은 9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9월 13일부터 면세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