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제주도 여행간다면 호텔에서 잘까…제주도 특급호텔 7곳의 가을 패키지
올 가을 제주도 여행을 계획했다면 호텔 패키지를 이용해 보는 건 어떨까? 제주도에 있는 특급호텔들은 가을을 맞아주요 명소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하는 곳부터 제주의 자연환경을 제대로 즐기기 좋은 패키지 구성까지 다양한 혜택과 구성으로 여행객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제주도 호텔 가을 패키지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폴 인 제주 패키지’를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호텔에서 20분 내외 거리에 위치한 ‘오늘은 카트레이싱’ 또는 ‘두모악 갤러리’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과 수페리어 객실 1박, 2인 조식 뷔페, 제주의 푸른 바다와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야외 수영장, 수제청 에이드 또는 티 2잔이 포함되어 완연한 제주의 가을을 느끼기에 부족함이 없다.
‘오늘은 카트레이싱’이라는 곳은 6만 평의 녹차밭을 배경으로 카트레이싱을 즐길 수 있으며, 두모악 갤러리는 제주의 들과 구름, 산과 바다, 나무와 억새 등의 자연 풍경을 소재로 수많은 작품을 남긴 고 김영갑 작가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오래 머물수록 더 큰 혜택도 제공된다. 2박 투숙 시 섬모라 시그니처 버거 세트1개가 제공되며, 3박 시 오션뷰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더쇼어호텔제주
9월 1일부터 독립 브랜드로 새롭게 탄생하는 더쇼어호텔제주(구 하얏트리젠시제주)가 오는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키즈 앳 더 쇼어’ 패키지(The Shore Kids Package)를 선보인다.
‘키즈 앳 더 쇼어’ 패키지는 어린이 자녀를 동반한 가족이 즐겁게 ‘호캉스’를 보낼 수 있도록 배려한 프로그램이다. 아이들에게는 제주의 자연환경에서 즐거운 추억을, 부모에게는 휴양지 특급 호텔에서의 편안한 쉼을 선사하는 고품격 서비스 상품이다.
‘키즈 앳 더 쇼어’ 패키지에는 호텔 객실 1박, 온가족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이 기본적으로 포함된다. 여기에 특급 호텔 셰프가 만든 피자를 룸서비스로 배달해주는 어린이 피자 룸서비스, 어린이 텐트(온돌객실 예약자에 한해), 목욕 장난감, 더쇼어제주 풍선이 제공된다. ‘키즈 앳 더 쇼어’ 패키지 가격은 19만원부터(부가세 별도) 이용할 수 있다.
더쇼어호텔제주는 ‘키즈 앳 더 쇼어’ 패키지와 함께 최근 영유아를 동반한 호캉스 여행이 증가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영유아를 위한 무료 ‘VIB 서비스’를 시작했다.
투숙객이 24개월 미만의 영아를 동반하는 경우 사전에 미리 요청하면 유모차, 카시트, 아기욕조, 샴푸, 바디로션 등의 키즈 베스 어메니티, 이유식 쿠폰(1회 무료), 젖병 열탕 소독 서비스, 아기침대, 침대가드, 가습기, 공기청정기를 선착순으로 무료 제공한다. 48개월 미만의 영아를 동반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사전에 요청하면 키즈 슬리퍼, 키즈 베스 로브, 스탭퍼, 실리콘(또는 플라스틱) 양치컵을 선착순으로 무료로 준비해준다.
이와 함께 더쇼어호텔제주는 어린이와 함께 하는 가족동반객들을 위해 호텔 로비 공간에 아동 전용의 슬라이딩, 볼풀과 같은 키즈 코너를 마련해 아이들이 로비에서도 즐겁게 놀고 쉴 수 있게 했다. 로비에 마련한 키즈 코너는 더쇼어호텔제주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제주 시내 주요 명소들을 천천히 여행하며 제주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제주 한바퀴’ 패키지를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제주 한바퀴’ 패키지는 도보로 제주 시내 주요 관광 명소들을 천천히 둘러보며 낭만적인 제주 가을을 느낄 수 있도록 제주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하였다. 객실 1박,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과 함께 제주시티 투어버스 1일 이용권이 제공된다.
제주시티투어버스는 제주국제공항에서 출발하여 약 2시간 동안 제주민속자연사박물관, 용두암, 이호테우해수욕장, 제주시민속오일시장, 한라수목원 등 총 22개의 주요 명소를 순회한다. 특히, 호텔 입구에서 탑승이 가능하며 하루 동안 원하는 횟수만큼 이용 가능하다.
또한, 90대의 빔 프로젝터와 69개의 스피커를 통해 거장의 명화를 감상할 수 있는 ‘빛의 벙커: 클림트’ 전시 입장권 1매와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보호해 줄 코스메틱 컬렉션 브랜드 ‘오르브아 투-스텝 마스크팩’ 10종 중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특히 2박 이상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제주시티투어버스 노선 중 하나인 동문시장 등 제주 전통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주사랑상품권’ 1만원권을 1회 제공한다.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14만 5천원부터, 성인 2인 기준 18만 5천원부터, 가족 고객(성인 2인, 소인 1인) 기준 22만 5천원부터이며 세금 포함 금액이다.
롯데호텔제주
롯데호텔제주는 마음이 편안해지는 따뜻한 색감과 위트 있는 그림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주도 출신 일러스트레이터 ‘설찌(Seolzzi)’와 손잡고 가을 한정판 컬러링북을 선보인다.
컬러링북은 롯데호텔제주의 랜드마크 ‘풍차 라운지’와 해질 무렵의 ‘해온’, 푸른 제주 바다 등 보기만 해도 여행의 행복함을 추억할 수 있도록 총 21편으로 구성했다. 9월 1일부터 12월 1일까지 판매하는 ‘가을, 쉼을 물들이다’ 패키지를 이용하면, 컬러링북을 받을 수 있다.
상기 패키지는 야자수로 둘러싸인 디럭스 가든 룸과 박당 조식 2인, 박당 풍차라운지 2인 이용 혜택, 가을 한정판 컬러링북 1개, 독일 스테들러 루나 색연필(24색) 세트, 해온 스위밍 쿠션 1개를 기본 특전으로 제공한다. 2박 투숙 시에는 랍스터 떡볶이 1회, 미니바 무료 혜택 1회가 추가 혜택으로 제공된다. 요금은 29만원부터이며,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약 시 박당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간별 요금이 상이할 수 있으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한편, 나만의 제주 여행을 한층 더 빛낼 수 있도록 인스타그램 컬러링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호텔제주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컬러링북을 채색한 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자동 응모된다.
제주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은 가을을 맞아 ‘어텀 아이러브’ 패키지를 출시했다.
‘어텀 아이러브’ 패키지는 아이들의 체험과 부모의 휴식을 모두 충족해 가족 고객에게 인기가 높다. 이 패키지에 포함된 키즈 캠프를 통해 아이들은 제주의 자연을 체험하고, 부모는 레저 전문가에게 자녀를 믿고 맡긴 후 여유를 누릴 수 있다.
또한, 제주신라호텔의 숨비정원에 위치한 캠핑 빌리지에는 각종 캠핑 도구와 바비큐 재료가 준비되어 있어 부모의 수고를 덜어준다. 식재료를 미리 준비하지 않고도 새우, 전복, 등심, 수제 소시지 등 호텔에서 마련한 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바비큐로 일일 셰프가 된 아빠의 모습도 보여줄 수 있다.
특히 오는 9월 1일부터 캠핑 빌리지에서는 '숲 속 상영관'을 연상시키는 '시네마 인 포레스트'가 시작돼 아이들과 함께 낭만적인 가을 저녁을 즐길 수 있다. 아이와 어른 모두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가 상영될 예정이다.
가족의 가을 여행을 위한 제주신라호텔 '어텀 아이러브' 패키지는 테라스 객실(더블)(1박), 조식(성인 2인, 소인 1인), G.A.O. 키즈 캠프, 수영복 세탁 서비스(박당 최대 10장), 신라 베어 제공(투숙 중 1개)으로 기본 구성되며, 2박 이상 투숙 시 캠핑 빌리지 런치 또는 디너(2인)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 패키지는 오는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위 호텔 제주
‘위 호텔 제주(WE Hotel Jeju)’는 가을 패키지 2가지를 선보인다. 천연 화산 암반수, 국내 최고를 자부하는 아름다운 숲 트래킹 코스 그리고 한라산 350고지의 청명한 공기 속에서 즐기는 가을 패키지는 ‘폴링 앤 힐링(Falling & Healing) 패키지’와 ‘폴링 인 제주(Falling in Jeju) 패키지’ 2가지로 구성하여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
‘폴링 앤 힐링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프리미엄 하우스 와인 1병 증정 그리고 위 호텔만의 자랑인 해암 하이드로 수(水) 테라피 또는 마인드 명상 테라피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주중 14만원부터, 주말 및 공휴일은 18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세금은 별도다. 그리고 2박 시에는 혜택으로 메디필의 로얄로즈 모델링팩 1세트를 제공하며, 3박 시에는 스위트룸 업그레이드를 1회 제공한다.
‘폴링 인 제주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건강식 웰빙 조식 2인 무료 제공, 사우나 2인 무료 제공 그리고 메디필의 로얄로즈 모델링팩 1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2인 기준 주중 17만원부터, 주말 및 공휴일은 21만원부터이며 세금은 별도다. 또한 2박 시에는 혜택으로 해암 하이드로 수(水) 테라피 또는 마인드 명상 테라피를 1회 제공받을 수 있으며, 3박 시에는 CGV 2인 영화 예매권을 1회 제공한다.
이에 더해 가을 패키지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으로 9월 13일까지 사전 예약 시 선착순 한정으로 바다전망 업그레이드와 오후 2시 체크아웃을 제공한다. 그리고 피톤치드가 가장 좋은 아침에 숲 트래킹 및 명상 호흡을 할 수 있는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며, 피부 미용에 좋은 천연암반수 수영장과 야외 자쿠지, 피트니스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는 추석 연휴를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다채로운 ‘추캉스(추석+바캉스)’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제주신화월드 신화리조트관 및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관 이용 고객들을 위해 ‘추석 패키지 with 조안 테디 베어’를 선보였다. 이 패키지는 ‘신화리조트’ 1박 숙박권과 ‘신화다이닝 2인 조식 또는 ‘메리어트리조트’ 1박 숙박권과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2인 조식, 세계적인 테디 베어 브랜드 ‘조안 테디 베어’ 상품 1박당 1개로 구성 되었으며, 가격은 19만원(세금 불포함)부터 시작한다.
‘메리어트 키캉스 패키지’는 아이를 동반한 부모들이 즐길 수 있는 호캉스 프로그램으로 준비됐다. 패키지는 ‘메리어트리조트’ 1박 숙박권,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2인 조식(만 5세 이하 소인 1인 무료, 추가 소인 2인까지 50% 할인), 하프 데이 키즈 액티비티 프로그램 이용권, 키즈 구디백 등으로 구성됐으며, 원하는 시간에 체크인 한 후 24시간 동안 머물 수 있다. 가격은 27만3천원(세금 불포함)부터 시작한다.
두 패키지 모두 9월 20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추석 패키지 with 조안 테디 베어’ 및 ‘메리어트 키캉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신화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스카이 풀’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존’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메리어트리조트’ 야외 및 실내 수영장인 ‘모실클럽하우스’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신화리워드 회원이라면 예약 시 1박당 5천원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