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매력만점 주방용품
여름휴가를 보내는 방법으로 ‘홈캉스’를 선택하는 스마트컨슈머들이 늘고 있다. 유통업계도 홈캉스족들을 위해 카페 못지 않은 분위기를 연출하게 도와주는 아이템부터 손 쉬운 조리를 도와주는 아이템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바캉스 분위기 연출에 도움이 되는 것은 물론 일상생활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들을 알아보자.
코렐 스누피 리본 에디션
매력만점 코렐 스누피 리본 에디션만 있다면 집에서도 카페 못지 않은 분위기를 충분히 낼 수 있다. 코렐 ‘스누피 리본 에디션’은 최근 뉴트로와 키덜트 열풍에 힘입어 2004년 출시했던 스누피 오리지널 에디션이 15년만에 재출시 된 제품이다.
‘리본(Re-born) 에디션’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스누피 오리지널 에디션의 느낌과 컨셉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어 어린시절의 추억이나 감성을 떠올리게 해주는 아이템으로도 손꼽힌다. 특히 피너츠 원작의 생생한 색감과 스누피 캐릭터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디자인은 음식을 멋지게 담아내기에도 제격이라, 최근 유행하는 홈카페 트렌드를 집에서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옥소 굿그립 전자레인지용 계란쿠커&찜기
‘옥소 굿그립 전자레인지용 계란쿠커’는 전자레인지만으로 빠르게 스크램블과 계란후라이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 내 볼록한 바닥은 계란후라이의 노른자가 잘 익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분리되는 빨간색 바닥은 조리된 계란을 손쉽게 그릇에 옮길 수 있도록 해준다. 사용방법 또한 간단해 누구나 만들 수 있다.
야채, 생선, 만두 등 찜 요리는 ‘옥소 굿그립 전자레인지용 찜기’를 이용하면 거뜬하다. 찜기 본체에 찜을 위한 물을 일정량 부어주고 본체 안의 빨간 바스켓에 재료를 넣은 후 뚜껑을 덮고 전자레인지 안에 넣으면 맛있는 찜 요리가 완성된다. 제품 위 핸들 부분은 온도가 올라가지 않아 안전하게 내용물을 꺼내거나 이동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한샘 데일리 오븐 토스터
집에서도 브런치 카페 못지 않은 요리를 만들어 보고 싶다면 한샘이 출시한 데일리 오븐 토스터기를 추천한다. 데일리 오븐 토스터기는 토스트뿐만 아니라 냉동 음식부터 삼겹살 등 식재료를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토스터기 안쪽 위, 아래에 램프가 설치돼 열을 고르게 전달해 음식을 빠르고 촉촉하게 익혀주며, 넓은 유리도어 디자인으로 중간에 열어보지 않아도 내부 요리상태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색상은 깔끔하고 모던한 화이트와 차콜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WMF 키친미니스 무선주전자
혼자 사는 사람들은 간단한 음식을 준비하거나 가볍게 차 한 잔을 즐기기 위해 종종 전기 주전자를 사용하곤 한다. WMF가 1~2인 가구를 위해 선보인 소형 주방가전 ‘키친미니스 미니 무선주전자’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공간을 크게 차지 하지 않으며 최고의 성능을 자랑한다.
은백색 광택의 WMF 크로마간 스테인리스 스틸 소제를 제품 전면에 사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했고, 원 터치 뚜껑 열림 버튼으로 편리성과 자동 전원 차단 기능으로 안전성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