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편안하게 집에서 즐긴다~'…홈루덴스족의 만족 높여주는 필수 가전!
최근 몇 년간 멀리 나가지 않고 집에서의 여유를 즐기는 홈족, 홈캉스, 홈루덴스족 등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들은 해외나 여행 등 굳이 밖에 나가지 않아도 집에서 온전히 휴식을 취하는 것을 선호한다. 이처럼 홈루덴스족을 위한 즐거운 홈캉스를 완성시켜 주는 제품을 알아보자.
마사지 숍 대신 안마기!
홈루덴스족이 집중하는 키워드는 휴식과 편안함이다. 이들은 자신의 공간에서 느끼는 휴식을 통해 즐거움을 얻는다. 구태여 마사지 숍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 안마를 즐길 수 있도록 안마기를 구입하는 이들 또한 적지 않다.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휴테크는 카카오프렌즈 IX와 협업한 카카오프렌즈 마사지 쿠션을 선보였다. 라이언과 어피치의 귀여운 외형을 담은 마사지 쿠션은 물리적인 시원함뿐 아니라 정서적인 만족감도 함께 전달한다.
충전식으로 유무선 모두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콘센트 위치와 상관없이 집안 곳곳에서 활용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TV를 볼 때나 자기 전 휴식을 취할 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다.
쿠션 내부에는 3D 마사지 볼을 탑재하고 있어 마사지 만족감 또한 높다. 1분 단위로 변화하는 주무름의 방향은 사용자에게 보다 풍성한 안마감을 전달한다. 온열기능 사용 시에는 마사지와 함께 온기를 전달해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해주는 것이 특징. 신체가 닿는 부위에는 매쉬 소재를 사용해 여름에도 쾌적한 사용을 할 수 있도록 했다.
홈술·홈카페의 동반자 혼음! 레트로풍 미니오로 인테리어 효과도 UP!
홈루덴스족이 즐기는 휴가에는 음악 또한 빠질 수 없다. 음악은 분위기 전환에 탁월할뿐더러 듣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를 풀어주기 때문이다. 집의 가치를 중시하는 홈루덴스족에게 스피커 선택 시 첫 번째로 고려해야 할 것은 공간과의 조화이다. 집이란 단순한 거주공간이 아닌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드러내는 공간이기 때문이다.
브리츠는 고풍스러운 앤티크 스타일의 레트로풍 미니 오디오 ‘BZ-T8900’을 선보였다. 아날로그적인 디자인과 풍성한 사운드가 특징이다. 젊은 세대에게는 가전 본연의 가치 외에도 인테리어 소품으로의 가치를. 중장년층에게는 지난 시절의 추억과 향수를 선사한다.
블루투스 모듈을 탑재하고 있어 CD 플레이어 외에도 스마트폰, 태블릿 등과 연결해 블루투스 스피커로 사용하는 것 또한 가능하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거실은 물론 서재, 침실 등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집에서 즐기는 커피 한 잔의 여유! 난 나만의 커피를 마신다!
집에서 음악과 함께 커피 한 잔을 마시고 있노라면 바쁜 일상 속 나만의 여유를 느낄 수 있다. 네스프레소 버츄오는 집안에 나만의 스타일로 홈카페를 만들고 싶은 홈루덴스족을 위한 프리미엄 커피머신이다.
네스프레소 버츄오는 센트리퓨전 회전 추출로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을 완성해 주는 특징을 갖고 있다. 또한 원터치 바코드 테크놀로지로 버튼 한번으로 추출 시간, 속도, 온도, 커피 스타일 등의 커피를 우려내는 최적의 조건을 자동으로 맞춰준다. 커피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초심자라도 전문 카페 못잖은 커피를 맛볼 수 있다.
집에서도 놓칠 수 없는 재미! 홈엔터테인먼트 기기로 즐겨요!
영화와 드라마를 몰아 보는 것도 홈캉스의 재미 중 하나다. 이때 빔 프로젝터를 가지고 있다면 집에서도 영화관 못지않은 경험을 만끽할 수 있다.
에이수스가 선보인 ‘젠빔 E1Z’는 단거리 투사 렌즈를 탑재해 좁은 공간에서도 대형 화면을 볼 수 있는 제품이다. 3.7m의 거리만 확보된다면 최대 120인치의 화면을 즐길 수 있어, 거실뿐 아니라 침실, 방 등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