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이색숙소] 외관부터 실내까지 아보카도 테마로 꾸민 캠핑카 '아보콘도'
부킹닷컴은 다가오는 7월 31일 ‘아보카도의 날’을 맞아 아보카도에서 영감을 받은 ‘아보콘도’를 선보인다.
‘세계에서 가장 건강한 과일’로 기네스북까지 오른 아보카도는 건강과 웰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전 세계인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슈퍼푸드다. 담백하고 고소한 맛 뿐 아니라, 미네랄, 비타민, 단백질, 지방 등 풍부하고 균형 있는 영양소를 골고루 갖추고 있어 더욱 사랑받고 있는 추세다.
아보카도를 반으로 뚝 잘라 놓은 듯한 외형을 띄고 있는 ‘아보콘도’는 세계 3대 미항 중 하나인 시드니 서큘러 키의 캠벨스 코브룩아웃(Campbell’s Cove Lookout)에 마련될 예정이다. 투숙객들은 특수 제작된 각종 편의 시설을 완비하고 있는 아보콘도 캠핑카에서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마음껏 취할 수 있다. 실내 역시 아보카도 테마로 꾸며져 싱그러운 초록 빛깔의 가구가 눈과 마음을 안정시켜주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시드니 서큘러 키는 호주에서 가장 유명한 새해 전야제 불꽃놀이 및 카운트다운이 진행되는 상징적인 명소로 아보콘도의 투숙객은 거대한 아보카도 안에서 생활할 수 있는 이색적인 경험뿐만 아니라 시드니 오페라하우스와 하버 브리지를 한 눈에 담는 멋진 전망까지 즐길 수 있게 된다.
이외에도 투숙 기간 동안 아보카도를 테마로 한 웰컴 기프트도 제공되어 아보카도 홀릭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부킹닷컴 루크 윌슨 호주 지사장은 “전세계 600만 개 이상의 이색 숙소를 자랑하는 부킹닷컴은 고객들에게 보다 개성 있고 독특한 경험을 선사하는 데 자부심을 느낀다”며 “호주만의 독보적인 경치와 문화가 녹아있는 아보콘도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쌓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아보콘도는 7월 31일과 8월 1일 각각 1박씩, 약 8만원(100 호주달러)의 요금에 제공되며, 숙소 예약은 7월 29일 호주 시간 오전 9시(한국 시간 오전 8시)에 오픈될 예정이다. 세상에 단 하나뿐인 아보콘도 숙소에서 특별한 밤을 보낼 수 있는 경험은 오로지 부킹닷컴을 통해서만 예약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