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을 맞은 청소년들을 위한 8월 음악회 시리즈가 준비됐다. 
시리즈로 진행되는 이번 음악회는 영음예술기획의 해설이 있는 청소년 음악회 '감탄사 시리즈' 공연이다.
올해로 서른네 번째 시즌을 맞이한 해설이 있는 청소년 음악회는 매년 여름방학과 겨울방학 청소년들의 정서함양과 클래식의 대중화를 위해 선보여오고 있는 기획공연이다. 지루하지 않은 프로그램은 물론 전문연주자들의 생생한 연주에 해설을 더해 청소년들에게 눈높이를 맞추며 매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Bravo', 'Wow', 'Lulu Lala' 등 음악을 통해 다양한 감탄사를 불러일으킨다는 취지로 지난 시즌부터 선보여온 감탄사 시리즈는, 연주를 들었을 때 ‘관객들이 받는 느낌’과 ‘연주를 통해 기대할 수 있는 반응’을 감탄사로 표현해 시리즈의 제목을 달았다. 
올해는 예술의전당을 비롯하여 영산아트홀, 금호아트홀 연세까지 다양한 공연장에서 피아노 앙상블, 목관 5중주, 실내악 등 다양한 편성으로 해설이 있는 청소년 음악회를 즐길 수 있다.
'더 브라이튼 피아노 앙상블의 Bravo! 클래식'을 시작으로 '위 솔로이스츠의 Lulu Lala!클래식', '콰르텟 클라비어리의 Toc! Talk! 클래식', '앙상블 디아파종의 Hi! 클래식'까지 시리즈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 브라이튼 피아노 앙상블의 Bravo! 클래식2019.8.3.(토) 오후 3시 / 영산아트홀
■ 위 솔로이스츠의 Lulu Lala! 클래식2019.8.4.(일) 오후 3시 / 영산아트홀
■ 콰르텟 클라비어리의 Toc! Talk! 클래식2019.8.4.(일) 오후 3시 / 금호아트홀 연세
■ 앙상블 디아파종의 Hi! 클래식2019.8.11.(일) 오후 2시 / 예술의전당 리사이틀홀
해설이 있는 청소년 음악회 감탄사 시리즈는 인터파크 티켓과 yes24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