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우희·조이·세정·라이관린’ 등 남녀 스타들이 PICK한 여름 ‘뷰티템’?
여름 시즌 남녀 스타들은 어떤 뷰티 아이템을 사용할까? 메이크업부터 스킨케어, 향수까지 화보 및 영상 속 ‘핫’한 남녀 스타들의 ‘뷰티’ TIP을 살펴보자.
‘천우희’의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
배우 천우희가 ‘보그 코리아’ 뷰티 필름을 통해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피부 메이크업 비결을 공개했다. ‘CAMERA READY SKIN’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이번 영상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이 함께했는데, 영상 속 손대식은 ‘톰 포드 뷰티’의 두 가지 쿠션으로 카메라 앞에서 완벽한 천우희의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그는 ‘샤틴 매트 쿠션’을 U존 위주로 소량씩 레이어드해 피부 결을 균일하게 표현한 뒤, ‘쏠레이 쿠션’으로 T존과 광대, 하이라이트 부분 위주로 터치해 마무리했다. 천우희의 ‘여배우 베이스 메이크업’은 ‘보그 코리아’ SNS 채널을 통해 더욱 자세히 감상할 수 있다.
‘레드벨벳 조이’ 뮤직비디오 속 과즙 메이크업
레드벨벳의 신곡 ‘짐살라빔’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채널에서 약 2500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동시에 조이의 인형 같은 미모가 눈길을 끌었다. 긴 생머리의 헤어스타일과 사랑스러운 생장미빛 메이크업을 완벽 소화했다.
조이가 사용한 ‘뷰티템’은 모두 ‘에스쁘아’ 제품으로, 먼저 ‘테이핑 커버 쿠션’으로 무결점 피부결을 연출했으며, ‘꾸뛰르 벨벳 립 플루이드 #피네스’ 컬러로 립에 포인트를 줘 과즙상 비주얼을 완성했다. 특히 품절 대란을 일으킨 바 있는 ‘꾸뛰르 벨벳 립 플루이드’는 기존 블랙 패키지에서 발색 컬러를 담아낸 새로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리뉴얼됐다. 벨벳이 닿은 듯 부드러운 텍스처가 입술에 밀착되고, 가벼우면서도 선명한 컬러가 특징이다.
‘구구단 세정’의 립 메이크업
구구단 세정은 ‘나일론’ 매거진을 통해 여름 햇살처럼 화사한 분위기의 뷰티 화보를 선보였다. 화보 속 세정은 다양한 컬러 립스틱으로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200% 강조한 다채로운 여름 립 메이크업을 공개했는데, 핑크 코랄, 캔디 핑크 립 컬러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핫 핑크, 코랄 레드 립 컬러로 생기 넘치는 매력을 자아냈다. 세정의 립스틱은 ‘랑콤’이 새롭게 출시한 ‘압솔뤼 마드모아젤 샤인’으로, 선명한 발색과 쨍한 광택감 덕분에 여름철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활용하기 제격이다.
‘지수’의 스킨케어 ITEM
배우 지수는 ‘랩 시리즈’와의 광고컷을 통해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를 드러냈으며, 여름 시즌 남성들에게 적합한 스킨케어 아이템을 추천했다. 지수가 선택한 제품은 ‘랩 시리즈’의 ‘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 브랜드의 베스트 셀러인 이 제품은 산뜻한 젤 타입의 데일리 모이스춰라이저로, 기존보다 끈적임을 줄이고 성분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출시했다. 덕분에 한여름에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으며, 에너자이징 성분이 피부 생기를 살려주어 바쁜 현대 남성들의 칙칙하고 피로한 피부를 개선해준다.
‘라이관린’의 여름 향수 추천템
‘얼루어’ 매거진 화보 속 라이관린은 향수와 함께 청량함 넘치는 소년미부터 세련된 남성미까지 다양한 면모를 연출했다. 라이관린의 향수는 ‘아틀리에 코롱’의 ‘클레망틴 캘리포니아’로, 캘리포니아 귤 향과 세련된 샌달우드의 조화가 매력적인 제품이다. 또한 우디 프루티 노트의 코롱 압솔뤼로 남녀 구분 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으며, 여름 데일리로 부담스럽지 않게 뿌리기 좋은 니치향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