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휴가 반려동물과 함께 호텔로 갈까…펫팸족 마음 사로 잡을 국내호텔
이번 여름휴가에는 반려동물과 함께 호텔에서 펫캉스를 하는 건 어떨까? 반려동물 인구 천만시대를 맞아 여행업계도 반려동물 동반 여행수요를 사로잡기 위해 국내호텔들도 문호를 열고 있다. 이에 트립닷컴이 펫팸족(pet+family)을 위해 올 여름, 함께 바캉스를 보낼 수 있는 국내호텔을 소개했다.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로 여행의 재미를 한껏 느낄 수 있어 여행객들에게 인기 많은 서울지역의 대표적인 펫캉스 호텔은 그랜드 머큐어 앰베서더 서울 용산,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비스타 워커힐 서울,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알로프트 서울 강남, 레스케이프 호텔 명동이 있다. 모두 편리한 접근성, 수준 높은 호텔 컨디션과 서비스를 갖춰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다.
특히 한강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환상의 조망권으로 유명한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사전 예약을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 투숙할 수 있는 대표적인 호텔로, 반려동물과 함께 호텔 근처 한강공원에서 산책할 수 있는 여건도 갖춰져 있어 펫캉스 즐기기에 제격이다. 또한 반려동물 동반 시, 장난감, 배변봉투 등 어매니티도 함께 제공해 펫팸족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아름다운 서해바다를 감상할 수 있고 공항 근처에 위치해 교통이 편리한 인천지역의 펫캉스 호텔로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하버파크 호텔 등이 있다. 이중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경우에는 호텔 인근에 센트럴 파크 및 해돋이 공원이 위치해 반려견과 함께 여유로운 산책도 즐길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이다. 단, 각 호텔에 따라 증빙서류, 추가비용, 반려동물 종류 등 반려동물 규정이 상이하므로, 예약 전 해당 호텔 확인은 필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