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뷰티템’ 어떤 걸 챙겨야 할까?…가볍고 똑똑한 기능의 뷰티 제품
여름 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완벽한 휴가를 위해 절대 없어서는 안 될 뷰티 제품을 잊지 않고 챙겨가는 것도 필수다. 여행 짐은 가볍게, 걱정 없는 휴가를 위한 필수 뷰티 제품을 소개한다.
가볍게 톡톡! 보송한 피부를 위한
휴가지에서는 수시로 메이크업을 수정하기 어렵고, 고온 다습한 환경에서는 피지와 땀 분비가 활발해지기 때문에 파우더 처리를 꼼꼼히 해 화장 지속력을 높여주는 게 중요하다. 여행 파우치에 길이가 긴 파우더 브러시를 가져가기 어렵다면 내용물을 고르게 도포할 수 있는 파우더 전용 스펀지를 챙겨가면 좋다.
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REAL TECHNIQUES®)’는 특허 받은 신개념 스펀지 ‘미라클 파우더 스펀지’를 전세계 최초로 한국에 처음 선보였다. 파우더 제형에 특화된 촘촘한 조직의 스펀지가 내용물을 꽉 잡아 가루 날림은 최소화하고, 번들거림 없이 보송한 피부 표현을 완성시켜준다. 마른 상태로 사용 시 벨벳 같은 피부 표현을, 물이나 미스트에 적셔 사용하면 촉촉한 마무리 감을 선사한다.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 에이전트 제로 샤인’은 매끄러운 피부를 위한 모공 파우더 제품이다.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쉽고 빠르게 번들거림을 잡아주어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수분을 빼앗지 않으면서 불필요한 유분만 흡수해 피부를 건조하게 하지 않는다.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 브러시에 파우더를 묻혀 원하는 부위에 쓸어주듯 바르면 모공을 매끄럽게 커버하고 번들거림을 잡아준다. 뚜껑에 파우더 가루를 덜어서 사용할 수 있어 양 조절도 간편하다.
땀 냄새 걱정 없는 휴가를 위한
드랑이에 선명하게 남은 땀 자국이 있는 채로 거니는 난감한 상황을 겪기 싫다면, 데오드란트를 꼭 챙기자. 해외 여행을 떠나는 거라면 수화물 및 기내 반입이 불가한 스프레이형 데오드란트보다는 스틱형을 담아가는 게 안전하다.
75년 전통의 스페인 데오드란트 브랜드 빌리(byly)의 데오드란트 이보크 스틱은 방금 샤워한 듯한 산뜻한 비누향이 특징이다. 용기 밑 부분을 돌려 원하는 만큼 내용물을 취해 사용할 수 있는 스틱 형태로 휴대성이 우수하다.
여름철 체취를 불쾌하게 만드는 부위 중 하나가 겨드랑이다. 겨드랑이에 분포한 아포크린샘에서 나오는 분비물이 땀과 섞이면 암내를 유발한다. 아포크린샘이 많이 발달한 사람이라면 피부를 상쾌하게 만들어주는 ‘데오도란트’가 도움이 된다.
더바디샵의 ‘화이트 머스크 데오도란트’는 화이트 머스크향을 담은 데오드란트 제품이다. 끈적이지 않고 빨리 마르는 롤온 타입 제형으로 제품을 바른 후 바로 옷을 입어도 되며 보송보송하게 피부를 유지해 준다. 땀으로 인한 향취를 없애고 부드러운 화이트 머스크 향과 백합, 재스민, 아이리스 등의 꽃향기가 은은하게 퍼진다.
매끈한 바디라인을 위한
인생 사진을 건지기 위해 준비한 과감한 휴양지 패션과 수영복에는 팔과 다리를 자신 있게 드러낼 수 있는 제모가 필수다. 미처 왁싱을 하지 못하고 떠나게 됐다면 부피가 작은 왁스스트립을 캐리어에 담아가자.
프 왁싱族(족)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바디네이처(body natur)의 ‘왁스스트립 바디 센시티브 스킨 로터스플라워’는 피부 손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주는 로터스플라워 추출물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디네이처의 왁스스트립 제품은 문지르지 않고 사용이 가능해 빠르고 안전하게 제모를 할 수 있으며, 피부에 탈부착이 쉬운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제모 후 피부 진정, 보습은 물론, 제모 지속 효과를 높여주는 피니싱 티슈가 함께 내장돼 있다.
올리브영의 '매너남 다리숱정리 면도기'는 다리털이 길고 많지만, 전체 제모가 아닌 숱 정리가 필요한 남자들의 다리털을 보다 깔끔하고 자연스럽게 정리할 수 있는 다리털 숱 정리용 면도기다. 털이 하나도 없게 제모하는 것이 아니라 일정한 길이로 다듬어 깔끔하게 관리한 듯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사용 부위의 물기를 제거하고 털이 자라는 반대 방향으로 천천히 사용해 숱의 양을 조절하면 되고 다리뿐만 아니라 팔 등 털 정리가 필요한 다른 부위에도 사용할 수 있다.
액티비티 후 상쾌한 샤워! 남성용 바디&헤어워시
양지에서 거친 액티비티를 즐기는 그루밍족이라면 강한 자외선과 외부 활동으로 올라간 피부 온도를 내려줄 쿨링 효과의 제품을 반드시 가져가자.
30년 이상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독일 남성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 클리프(Cliff)의 아크틱 스피릿은 올인원(All-in-one) 헤어&바디워시 제품이다. 신선한 빙하수와 고농도 멘톨 성분을 함유해 특유의 상쾌한 사용감이 특징이며, 뜨겁게 달아오른 피부에 개운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샤워 후에 시원한 바다향이 은은하게 남아 체취 관리에도 도움이 된다.
자올 닥터스오더의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는 pH5.5의 두피 친화 약산성 샴푸로 민감한 두피도 자극 없이 각질과 노폐물을 클렌징 해준다. 또한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미세먼지 세정력 효과 및 비듬, 건조에 의한 가려움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 무엇보다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다이아미노피리미딘옥사이드, 특허 받은 조성물 카페인, 산양삼추출물, 효모추출물 등 두피에 좋은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다.
오프숄더, 맥시드레스 등 바캉스룩을 완벽하게
혹독한 다이어트 후 자신 있게 준비한 과감한 바캉스룩. 내 몸에 꼭 맞는 패션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패션 스타일링 툴을 가져가자.
2001년 탄생한 패션 스타일링 툴 브랜드 헐리우드 패션 시크릿은 언제 어디서나 과감하고 당당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게 돕는 테이프, 니플 커버 등을 국내 공식 론칭했다.
‘헐리우드 니플 커버(실리콘/새틴)’, 볼륨 있는 가슴으로 연출해주는 ‘헐리우드 브레스트 리프트 테이프’, 쉽고 빠르게 옷을 고정해주는 ‘헐리우드 패션 테이프’, ‘헐리우드 패션 테이프 쉐이프’ 등이다. 오프숄더, 브이넥, 튜브탑, 랩 원피스, 셔츠 및 블라우스 등 어떤 옷도 쉽고 빠르게 자신만의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게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