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캐리어 속 꼭 챙겨야 할 ‘바캉스 뷰티템’
여름 바캉스는 뜨거운 햇살과 더위 속에서 장시간 지속되는 야외 활동이 잦아, 평소보다도 세심하게 챙겨야 할 준비물들이 많기 때문이다. 자외선은 기본,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거나 온도를 내려주는 등의 스마트하면서도 휴대가 용이한 화장품들을 꼼꼼히 챙겨야 한다.
휴가지로 향하는 캐리어에 쏙 넣어두면 요긴하게 쓰일 수 있는 바캉스 필수 뷰티템을 소개한다.
에이바이봄 코스메틱
‘블루 시카 수딩 마스크’
에이바이봄 코스메틱의 ‘블루 시카 수딩 마스크’는 상처 연고의 주 원료로 쓰이는 병풀 추출물과 피부 진정에 탁월한 아줄렌 성분을 함유한 진정 마스크팩이다. 하루 종일 외부의 자외선과 유해환경에 자극받아 달아오르고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주며, 참미역 추출물과 해양심층수로 풍부한 수분감을 공급해준다.
특히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가벼운 워터 타입 에센스로 끈적임 없이 산뜻한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 나이트 케어를 위한 무거운 보틀 형 화장품 대신에, 여행일 수에 맞춰 간편하게 낱장으로 준비해 잠들기 전 1일 1팩을 실천해보자. 여행 동안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돌아오는 캐리어 무게까지 덜 수 있다.
투쿨포스쿨
‘온더무브 인스턴트 쿨링 미스트’
투쿨포스쿨의 ‘온더무브 인스턴트 쿨링 미스트’는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내려주는 쿨링 효과가 뛰어난 미스트 제품이다. 간편하면서도 실용성을 추구하는 패션 트렌드인 애슬레저룩에서 영감을 받아 화장품에 적용한 신개념 화장품으로,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졌다. 쿨링감이 뛰어나지만 알코올이 아닌 쿨링 파우더와 애플민트 성분을 함유해 자극이 적고 늘어난 모공을 조여주는 수렴 효과, 보송보송한 마무리감까지 느낄 수 있다.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민트 에디션’
7월 여름 한정판으로 ‘끌레드벨 미라클 파워 리프트 V쿠션 민트 에디션’은 사각 케이스에 청량하면서도 신비로운 민트 컬러를 사용해 싱그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24K 황금성분과 14가지 펩타이드 성분, 노벨상 수상관련 성분인 EGF 펩타이드, 플러린, 레구신 등이 함유되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또한, 핑크에센스와 골드베이지에센스가 황금 비율로 배합되어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하는 제품이다. 특히 실제 임상실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도 리프팅, 보습력, 피부톤 개선, 피부 광채 등에 도움을 준다는 임상을 마쳤다. 사용 2주 후에는 이마, 눈꼬리, 볼, 입꼬리, 이중턱, 팔자, 턱라인, 처진 미간 등의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록시땅
‘시트러스 버베나 리프레시 워터 젤 크림’
록시땅의 ‘시트러스 버베나 리프레시 워터 젤 크림’은 레몬 버베나 잎 추출물과 오렌지 껍질 오일을 함유해 지친 몸과 마음에 생기와 활력을 선사하고 마음을 편하게 진정시키는 젤 타입의 바디 크림이다.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에 즉각적으로 스며들어 산뜻하고, 쿨링효과까지 있어 하루 종일 햇빛에 달아오른 피부에 사용하면 피부 온도를 낮추어 준다. 150ml로 작은 여행가방에도 부담없이 들고 갈 수 있을 정도의 휴대가 간편한 크기 또한 매력적이다.
바티스트
‘드라이샴푸’
드라이샴푸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바티스트의 드라이샴푸는 물 없이 샴푸가 가능해 땀과 활발한 피지 분비로 머리가 엉망이 되기 쉬운 여름 바캉스에 꼭 필요한 제품이다.
드라이 샴푸에 함유된 고품질의 쌀 전분이 기름 성분과 이물질을 즉각적으로 흡수해 언제 어디서나 머리를 상쾌하고 청결하게 만들어주며 스타일링까지 도와주기 때문이다. 사용 방법도 간단하다. 모발에 소량만 분사해 손가락으로 마사지 하듯 문질러주면 유분감이 사라지고 볼륨감 넘치는 보송보송한 머릿결을 완성할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한 50ml 제품도 따로 출시되어 있어 가방 속에 쏙 넣어 다니기에 편리하다.
SNP
‘유브이 퍼펙트 에어쿨 선스틱’
일명 ‘쿨링 선스틱’으로 불리는 SNP의 ‘유브이 퍼펙트 에어쿨 선스틱(UV PERFECT AIR-COOL SUN STICK)’은 기존의 오일 베이스 선스틱들과 달리 고함량 수분 베이스로, 바르는 순간 물이 터지듯 시원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전달한다. 이 수분감과 쿨링감이 피부를 촉촉하고 시원하게 가꿔주며, 선스틱 특유의 끈적임과 번들거림이 없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면서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또한, SPF50+, PA++++로 자외선을 강력하게 차단하면서도,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식물성 성분들이 더해져 여름철 쉽게 뜨거워지는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에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