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꿀팁] 더페이스샵·프로젝트M·신한카드·무신사·올랜드아울렛·아가방 등…뷰티부터 패팅, 아우터, 가전 등 할인행사
더페이스샵이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7월 멤버십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멤버십데이 기간에는 모든 구매고객에게 구매 금액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3만원 이상 구매시 20%, 5만원 이상 구매시 30%를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이달 14일부터 31일까지 더페이스샵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행사 품목은 베이스·선크림·클렌징·바디/헤어·마스크시트·립&아이&네일 등이 최대 50%까지 할인된다. 스킨케어 제품은 최대 30% 할인이 적용된다. 단, 행사 기간 중 구매금액별 사은품 쿠폰 추가할인 등 타 행사는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불가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할인 제품들은 더페이스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션패션이 전개하는 리파인드 캐주얼 브랜드 ‘프로젝트M’이 캐주얼 브랜드 중 선두로 롱패딩과 코트 선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역시즌 마케팅을 진행한다.
프로젝트엠은 7월 4일(목)부터 9월 30일(월)까지 2019년 신상 ‘맥시멈 에어 다운 롱패딩’과 ‘캐시미어 코트’ 선판매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로젝트M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기존 299,900원의 겨울 아우터 2종을 199,900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890g으로 가벼움을 극대화한 맥시멈 에어 다운은 남녀 공용으로 출시됐다. 다운 소재로 진행할 수 있는 최고 사양인 거위 솜털 90, 깃털 10으로 구성되어 가벼운 착용감과 높은 보온성을 자랑한다. 하의 주머니를 바로 이용할 수 있는 다이렉트 포켓 디자인은 기존 롱패딩의 단점을 보완해준다. 또한 ‘필(必) 환경’ 소비 트렌드에 맞춰 동물 보호를 위해 살아있는 조류의 털을 채취하는 라이브 플러킹(Live Plucking)을 하지 않은 점도 주목할 만하다.
신한카드는 아마존 프라임데이 행사를 맞이해 아마존닷컴과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7월의 블랙 프라이데이’로 불리는 아마존 프라임데이는 매년 7월 아마존의 유료 멤버십인 ‘프라임’ 회원을 대상으로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단일 업체의 온라인 할인 행사로는 세계 최대 규모로, 올해는 7월 15일부터 16일(한국시간 기준 7월 16일 오후 4시부터 시작)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신한카드는 아마존 프라임데이 행사를 기념해 7월 한달 동안 아마존에서 신한카드로 100달러(USD)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10달러 즉시할인을 제공한다. 이 행사는 아마존 프라임 회원이 아니어도 이용 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신한페이판(PayFAN)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해외 여행·쇼핑 전용 서비스인 '글로벌 플러스' 또는 아마존 신한카드 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신사도 겨울 한파를 미리 준비할 수 있는 ‘헤비 아우터 역시즌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아디다스 롱패딩은 51% 할인, 내셔널지오그래픽 롱패딩 30% 할인, 커버낫 코트는 60% 할인 판매한다. 특히 폴로 랄프 로렌 아우터는 온라인 단독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리퍼브매장 올랜드아울렛이 여름 가전을 최대 80% 할인판매하는 ‘2019 여름 가전 대축제’를 진행한다. 전국에 20여개 점포를 운영중인 올랜드아울렛의 이번 초특가 할인행사는 7월 한달간 파주 본점(경기), 부천점(경기), 가산디지털점(서울) 등 수도건 3개 점포에서만 진행한다.
이번 올랜드아울렛 가전할인행사 대표상품으로 ‘스탠드선풍기’를 80% 할인한 1만1000원, ‘에어 써큘레이터’는 3만원, ‘냉풍기’는 6만5100원에 각각 선보인다. 에어컨도 ‘반값’에 선보인다. ‘벽걸이 에어컨’은 79만원, ‘스텐드 에어컨’은 159만원에 판매한다.
여름철 필수 가전인 제습기와 의류건조기 및 여름 시즌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한다. ‘제습기’는 48% 할인, ‘의류건조기(8㎏)’는 54% 할인해 판매한다 또한, 여름 캠핑시즌을 맞아 ‘냉·온수 캠핑매트’, ‘캠핑의자’와 ‘빙수기’ ‘제빙기’ ‘믹서기’ 등을 최대 55∼59% 저렴하게 선보인다.
아가방앤컴퍼니는 롯데아울렛 광주 수완점에서 오는 10일까지 단 7일간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남 광주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아가방앤컴퍼니의 대규모 할인행사로 아가방, 디어베이비, 에뜨와는 유아 내의, 유아 의류, 유아용품을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퓨토는 행사 제품 모두를 8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한정 초특가 상품으로 준비된 엘츠 360도 회전형 카시트(정가 59만원), 엘츠 베베 보행기(정가 9만9천원)를 특별한 가격대로 만날 수 있어, 방문객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0일까지 단 7일간 진행되며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 A관 1층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단, 준비된 수량이 소진될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