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리복·유니클로·ABC마트, 50~70%까지 여름 시즌오프 세일 돌입
'탑텐', 여름 시즌오프 ‘탑세일’, 최대 70% 할인
SPA브랜드 '탑텐'이 여름 시즌오프 탑세일(TOP SALE)을 7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탑세일에는 유니섹스 베이직 티셔츠, 콜라보 그래픽 티셔츠를 비롯해 시즌 상품 판매순위 1위인 리넨셔츠와 여름 기능성 이너웨어 쿨에어 등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최대 70%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여름 필수 아이템들을 균일가 프로모션으로 선보이는데 베이직 티셔츠류가 2장에 15,900원으로 한 장당 7,950원 꼴로 판매하며, 쿨에어는 균일가 9,900원에 판매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리복' 여름맞이 오프 세일, 최대 50% 할인
리복은 7월 31일까지 여름맞이 시원한 시즌 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19년도 상반기 출시된 리복 신발, 의류 액세서리를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시즌 오프 세일에는 ‘리복 벡터 티셔츠’, ‘솔 퓨리’ 등 인기 아이템도 포함돼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리복 여름맞이 시즌 오프 세일은 일부 매장과 멀티 슈즈 숍을 제외한 리복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유니클로' 여름 상품 할인 '썸머 파이널 세일' 진행
유니클로는 오는 7월 18일까지 시원한 여름을 위한 다양한 필수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이는 ‘썸머 파이널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에는 매주 프로모션 상품을 다르게 구성해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에어리즘’을 비롯한 유니클로 대표 상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편안하고 실용적인 대표 캐주얼 상품들도 프로모션 대상에 포함됐다.
'폴햄키즈' 여름 더위 대비한 '슈퍼 세일', 최대 50% 할인
주니어 캐주얼 브랜드 폴햄키즈는 여름 더위를 대비한 '슈퍼 세일'에 돌입한다. 26일부터 진행하는 이번 세일은 여름 필수 아이템인 반팔 티셔츠와 반바지, 셔츠, 스커트 등 최대 50%의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으로 최고의 이슈를 낳았던 마블 티셔츠, 세서미 스트리트와의 콜라보 티셔츠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기능성 소재로 제작된 액티브라인, 바캉스 룩으로 제격인 슬럽 소재의 그래픽 반팔 티셔츠 그리고 물놀이 필수 아이템인 래쉬가드를 포함한 여름 신상품들까지 모든 카테고리에서 슈퍼 세일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ABC마트, 여름 휴가철 맞이 ‘슈퍼 샌들 세일’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는 28일부터 인기 여름 샌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슈퍼 샌들 세일(SUPER SANDAL SALE)’ 행사를 한다. 장마철에 대비할 수 있는 에바 샌들과 여름 스타일을 완성하는 코르크 샌들 및 여성 샌들, 활동성이 강조된 스포츠화와 아이들을 위한 키즈 신발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품목에 따라 에바 샌들과 코르크 샌들, 여성 샌들은 최대 50%, 스포츠화와 아동화는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