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깜찍+시크+러블리' 다 되는 매력 만점의 표정 부자
가수 태연이 여름 요정처럼 싱그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태연이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셀프 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는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 태연은 하얀 피부에 금발의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인형을 연상케 하는 미모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사진마다 깜찍, 우아, 시크, 러블리 등 다양한 분위기의 표정을 자유자재로 선보이며, 어떤 스타일의 제품을 골라도 세상에서 제일 트렌디함을 뽐내는 ‘내가 젤 젤라또’의 광고 컨셉을 완벽하게 보여주고 있다.
현장에서 태연은 트렌디한 젤라또팩토리의 제품과 어울리는 여름 스타일링을 멋지게 소화해내며 스탭들의 찬사를 받았다. 또한, 계속되는 촬영에도 힘든 내색 없이 중독성 넘치는 광고 속 음악 ‘젤젤라또송’에 맞춰 흥겹게 리듬을 타거나 노래를 부르는 등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며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올해로 2년째 젤라또팩토리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태연은 브랜드 뮤즈로서의 활동뿐만 아니라 무대, 음원 등 다양한 방식으로 국내외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에는 JTBC 음악 예능 프로그램 ‘비긴어게인3’ 합류 소식을 전하고, 해외에서 버스킹 하고 있는 모습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며 출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