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블유' 속 시선을 끄는 임수정의 매력적인 동안 스타일링 비결은?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의 배타미(임수정 분)와 박모건(장기용 분)의 핑크 빛 로맨스가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하고 있다. 본격 진전되는 이들의 로맨스에 관심이 집중되면서 두 사람의 나이 차이 또한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나이 차도 무색하게 만드는 임수정의 동안 미모와 스타일링은 여성들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시선을 끄는 임수정의 매력적인 동안 스타일링은 보는 재미를 더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임수정이 착용한 주얼리는 매회 인기몰이 중이다. 임수정은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주얼리 스타일링으로 워커홀릭과 로맨스를 오가는 배타미 캐릭터의 완성도를 높이며, 시크함과 사랑스러움이 공존하는 패션을 연출했다. 임수정이 착용한 주얼리는 방송 직후 문의 쇄도로 이어져 첫 회에서 착용한 제이에스티나 타미 후프 귀걸이가 완판을 기록하는 등 높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모른척했던 마음을 열면서 본격 직진 로맨스의 시작을 알린 ‘검블유’ 7회에서 임수정의 스타일링을 더욱 빛낸 주얼리는 제이에스티나 제품으로 알려졌다. 임수정은 사랑스러운 핑크빛 로즈쿼츠 원석이 돋보이는 제이에스티나 리포사 목걸이로 여성미를 더했고, 고혹적인 반짝임을 선사하는 루체르나 목걸이와 귀걸이 세트로 세련된 무드를 더했다.
한편, tvN 드라마 ‘검블유’ 7회에서는 계속해서 박모건을 밀어내던 배타미가 애써 외면하려 노력했던 자신의 마음을 인정하며 하룻밤을 함께 보내는 모습이 방영되었다. 긴장감 넘치면서도 현실적인 이들의 로맨스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달달한 로맨스 전개에 따라 임수정이 어떤 새로운 스타일링으로 변화된 심경을 패션으로 승화할지 그 궁금증 또한 커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