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맞이 체중 감량 다이어트는 정채연과 함께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에게 적합한 다이어트 보조식품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인도 남서부에서 자생하는 열대과일이다. 이 과일의 껍질에 함유돼 있는 HCA(hydroxycitric acid) 성분은 체지방 분해 배출을 비롯해 식욕 억제, 체내 에너지 생산, 피로 해소, 글리코겐 생성을 촉진하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007년에는 식약처로부터 '탄수화물에서 지방으로 합성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시켜주는 기능성 원료로 인정 받았다.
최근 정채연이 광고하는 '딥트 3일'이 있다. 이 제품은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맥시즘(대표 강인아)이 개발한 것으로 다이어트에 좋은 가르시니아 HCA 캄보지아 추출물과 차전자피 식이섬유를 이용해 개발한 제품이다. 무엇보다 체지방 감소 및 배변활동을 돕는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
'딥트 3일'은 소비자들로부터 그 효능을 인정받아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검색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쇼핑 카테고리'에서 인기브랜드 1위에 등극하기도 했다.
한편 이 제품은 디지틀조선일보 주최 '2019 소비자가 선정한 품질만족대상'을 수상했다. 맥시즘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사랑으로 론칭 1년이 채 지나지 않아 매출 200억원을 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최상의 품질로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