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다채로운 뮤직 페스티벌이 열릴 예정이다. 페스티벌을 마음껏 즐기기 위한 팁으로 평소보다 화려한 색조 메이크업으로 톡톡 튀는 개성과 분위기를 연출해 볼 것을 제안한다. 특히 강렬한 햇살 아래 영롱하게 반짝이는 눈매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싶다면 글리터가 정답이다. 눈가, 입술은 물론 어디에나 사용 가능한 멀티 글리터부터 지속력 높은 글리터까지 눈부시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줄 글리터 제품을 만나보자.

시에로코스메틱, 어떤 각도에서도 빛나는 멀티 글리터

사진 제공=시에로코스메틱

시에로코스메틱은 쉬머펄과 글리터피그먼트로 아이부터 립까지 눈부시게 빛나는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줄 신제품 ‘시에로 멀티 글리터(Siero Multi Glitter)’를 출시했다.

크리스탈 캔디와 골든 피치, 로지 핑크, 초코 캔디까지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된 ‘시에로 멀티 글리터’는 다채로운 홀로그램 펄로 시에로코스메틱만의 독보적인 반짝임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촉촉하고 부드러운 리퀴드 타입으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가루 날림 없이 하루 종일 완벽한 글리터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으며, 사선 일자 팁 형태로 양 조절이 쉬워 초보자도 무리 없이 고발색의 반짝임 연출이 가능하다.

스틸라, 영롱하게 오래오래 반짝이는 지속력 갑 글리터

사진 제공=스틸라

가루 날림 없고 발색력 좋기로 유명한 스틸라의 ‘매그니피센트 메탈 글리터&글로우 아이섀도우’는 펄과 글리터가 적절히 섞여 있어 영롱한 반짝임이 오래 유지된다. 또한 가벼운 질감과 매끄러운 발림성을 지녀 터치 한 번으로도 선명한 색상 그대로 표현된다. 베스트셀러 컬러인 ‘키튼 카르마’는 은은한 샴페인 베이스와 실버 골드 글리터의 조합으로 영롱하게 반짝여 매력적인 눈매로 연출해준다.

토니모리, 스파클링 한 눈매를 만들어주는 글리터

사진 제공=토니모리

토니모리가 여름 시즌 한정판으로 선보인 '트로피칼 시리얼' 라인 제품에는 블러셔, 쉐딩, 글리터 섀도우, 메이크업 픽서 총 4종으로 구성됐다. 과즙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블러셔와 자연스러운 윤곽을 만들어 주는 쉐딩, 피부를 정돈해주는 메이크업 픽서 그리고 바삭한 시리얼처럼 빅 사이즈의 글리터가 스파클링 한 눈매를 만들어 주는 4가지 싱글 섀도우 ‘글리터 플레이크’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