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대원미디어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TCG 장르의 모바일 게임 '앙상블 스타즈!(이하 앙스타)'가 국내서비스 500일 돌파 기념으로 대원미디어와 함께 이색 콜라보레이션 카페를 선보였다. 앙스타 게임에 등장하는 아이돌 유닛 식음료를 만날 수 있는 '앙상블 스타즈! X 애니메이트 카페(이하 팝업스토어)'다.

사진 제공=대원미디어

‘앙스타’는 Happy Elements K.K Cacalia Studio가 개발한 남자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으로, 국내에서는 카카오게임즈가 올해 1월부터 정식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국내 정식 출시 전 진행한 사전 예약 당시에는 한 달여 만에 130만 명의 이용자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사진 제공=대원미디어

앙스타 팝업스토어는 7월 14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 '팝콘D스퀘어' 내부에 위치한 애니메이션·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전문 카페 '팝퍼블(popable)'에서 운영된다. Trickstar, Knights, Undead 등 아이돌 유닛을 형상화한 콜라보레이션 식음료 10여 종을 판매 중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앙스타 게임 내에서도 적용되는 연동 이벤트도 진행해 팝업스토어 오픈 첫 주말부터 '팝콘D스퀘어'에 게임 팬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 제공=대원미디어

또한, 팝콘D스퀘어 옆에 위차한 코믹·게임·애니메이션 굿즈 전문 매장 '애니메이트' 용산점과도 연동 특전 증정 이벤트(소진시까지)를 함께 진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사진 제공=대원미디어

한편, 오는 9월 1일까지 팝콘D스퀘어에서는 짱구와 함께하는 전시·체험과 MD 상품 및 식음료 등을 즐길 수 있는 '짱구페스티벌-짱구야 놀자'도 진행된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