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라이브 뷔페 '더 킹스' 리뉴얼 기념 쇼킹스 이벤트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 (THE KING’S)'는 리뉴얼 기념으로 '쇼킹스(Show your THE KING’S)'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새 단장을 마친 더 킹스는 전통과 모던함이 조화를 이루는 한식 코너,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운 스시 코너, 이국적인 느낌을 자아내는 중식 코너 등 푸드 섹션 별 특징을 살린 데커레이션으로 새롭게 꾸며졌다.
이를 기념해 오는 7월 31일까지 현장에서 바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마련했다. 더 킹스 인증샷을 찍어 해시태그 (#더킹스 #쇼킹스 #뷔페맛집)와 함께 인스타에 올려 직원에게 보여주면, 시원한 생맥주 또는 탄산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더 킹스 뷔페 식사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7일 호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밖에도 주중 더 킹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새우, 관자, 해파리 등을 새콤달콤한 홍보각 특별 소스로 버무린 냉채가 웰컴 애피타이저로 제공된다.
더 킹스에서는 한식, 중식, 해산물, 샐러드, 그릴, 디저트 등 10개 섹션에서 총 150여 가지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8석에서 40석까지 6개의 별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뷔페 이용 가격은 성인 주중 점심 기준으로 8만 원, 저녁은 8만 8천 원이다.(부가세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