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괌정부관광청

괌정부관광청이 이사급 인사를 단행했다. 나딘 레온 게레로를 글로벌 마케팅 이사로, 니코 후지카와를 관광 연구 이사로 임명했다고 지난 6월 3일 밝혔다. 이번 인사는 업무의 효율성과 전문성을 높이기 위한 것으로 마케팅 분야의 핵심적인 요직을 역임해온 레온 게레로를 새로운 글로벌 마케팅 이사로 임명했다.

나딘 레온 게레로_글로벌 마케팅 이사/사진제공=괌정부관광청

레온 게레로 이사는 1994년 마케팅 분야의 다양한 관리직을 역임하며, 주요 시장인 한국, 일본, 중국, 대만, 홍콩, 북미 및 필리핀을 홍보하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맡아 글로벌 시장의 활성화에 힘써왔다. 레온 게레로는 글로벌 마케팅 이사로 임명되기 전까지 중화권 시장 마케팅 매니저로 재직했다.

니코 후지카와 관광 연구 이사/사진제공=괌정부관광청

새로운 관광 연구 이사로 임명된 후지카와는 2016년 9월 관광 리서치 선임 분석가로 괌정부관광청에서 요직을 수행해왔다. 후지카와는 최근 개정된 세관 신고 양식과 데이터 분석 시스템을 향상시키는 등 주요 프로젝트를 진행해왔다.

필라 라구아나 괌정부관광청장은 “레온 게레로와 후지카와를 이사로 승진인사를 단행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이어 “그들은 괌정부관광청의 마케팅 및 연구부서의 새로운 시대를 이끌 것이라고 믿는다. 해당 분야의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괌 관광산업의 새로운 혁신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