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에스티나' 뷰티,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한 새로운 BI와 감각적인 화보 공개
제이에스티나가 밀레니얼 세대를 타깃으로 한 통통 튀는 콘셉트의 화보를 선보였다.
제이에스티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구호와 함께하는 첫 번째 행보로 새로운 브랜드 컬러와 BI가 뷰티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공개한다.
'제이에스티나 조엘 컬러바'는 가벼운 에어리 크림 텍스쳐의 멀티제품으로 레이어링 할수록 살아나는 맑고 투명한 컬러톤으로 개성 있는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립과 치크, 아이섀도우 모두 사용 가능할 뿐 아니라 헤어초크, 컬러 브로우로 활용하여 남녀노소 불문하고 메이크업에 재미를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제이에스티나를 표현하는 컬러인 핑크를 두드러지게 보여주는 패키지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함께 출시하는 '제이에스티나 조엘 베일 스틱'은 마치 블러로 갓 닦은 듯한 매끈하고 뽀송한 피부를 연출해주며, 스틱 파운데이션에 최적화된 파운데이션 브러쉬가 내장되어 수정화장 시 덧발라도 막 화장한 듯한 산뜻한 피부 표현이 특징이다.
제이에스티나 뷰티 신제품 '조엘라인'은 5월 30일부터 6월 23일까지 신흥시장 내 팝업스토어 Pink Station(핑크스테이션) 현장과 제이에스티나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