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마리나베이서울, 다양한 수상레저 프로그램을 포함하는 '워터 스포츠 패키지' 출시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오는 6월 30일까지 수상자전거, 카약, 범퍼보트 등 다양하게 마련된 수상레저 프로그램을 포함하는 워터 스포츠 패키지를 제공한다. 워터 스포츠 패키지는 ‘무동력 수상레저 패키지’와 ‘동력 수상레저 패키지’ 2종으로 구성된다.
‘무동력 수상레저 패키지’는 수페리어 더블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성인 2인 기준), 무동력 수상레저기구 2인(카약/수상자전거/범퍼보트 중 택1), 와이파이·피트니스센터·비즈니스센터 무료 제공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에는 14만 6천원, 주말에는 17만 9천원(VAT 포함)이다.
‘동력 수상레저 패키지’는 수페리어 더블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성인 2인 기준), 동력 수상레저기구 2인(세일요트/폰툰보트 중 택1), 와이파이·피트니스센터·비즈니스센터 무료 제공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에는 16만원, 주말에는 19만 3천원(VAT 포함)이다.
두 패키지 모두 조식 인원 추가 시 성인은 18,700원, 소인은 12,100원이 추가 결제된다. 객실 타입을 변경하거나 수상레저 기구를 추가로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예약 시 별도 문의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등 부대시설 이용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키즈존, 게임존, 당구장 등 레저시설 이용 시간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용 방법은 체크인 시 별도로 안내 받을 수 있다. 체크인은 오후 3시부터, 체크아웃은 주중 오후 12시/주말 오전 11시까지 이루어진다.
한편, 마리나베이서울은 한강과 서해 바다를 잇는 경인 아라뱃길에 위치하여 도심 뷰와 강변 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모든 객실은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며, 프리미엄 침구를 갖춰 보다 품격 있고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