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 가득한 서핑&뮤직 축제 ‘미드나잇피크닉페스티벌 2019’ 개최
국내 최대 서핑 & 뮤직 페스티벌 '미드나잇피크닉페스티벌 2019(Midnight Picnic Festival, 이하 '미픽페스티벌')'가 7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3일간 강원도 고성군 삼포해변에서 개최된다. 미픽페스티벌은 낮에는 서핑 등 다양한 비치 액티비티를, 밤에는 뮤직페스티벌을 즐기는 한여름 열정 가득한 비치 페스티벌이다.
낮에는 전문 강사로부터 서핑 스쿨과 파도 없이 탈 수 있는 스탠드업패틀보드(SUP) 스쿨을 통해 초보자들도 쉽게 서핑과 SUP를 배우고 즐길 수가 있다. 또한 스케이트보드, 롱보드, 비치발리볼 등 다양한 비치 스포츠와 비치 요가, 비치 아트, 플리마켓 등 흥미로운 프로그램들을 통해 한여름 해변에서 색다른 경험과 추억을 경험할 수 있다.
금요일 밤에는 비치 클럽 파티가, 토요일 밤에는 대한민국 뮤직씬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참가하는 뮤직 페스티벌로 한여름 밤의 잊지 못할 즐거움을 제공한다. 1차 라인업은 5월 중에 발표 예정이다.
미픽페스티벌 1차 티켓은 5월 2일부터 공식 판매한다. 1차 티켓은 비치클럽파티 금요일권, 뮤직페스티벌 토요일권과 금/토 양일권으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해 네이버, 티몬, 위메프, 쿠팡, 11번가, 지마켓, 옥션, G9, 고코투어 등을 통해 판매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 및 SNS를 참조하면 된다.
주최 측 관계자는 "2030대에게 핫한 비치 액티비티인 서핑을 주제로 국내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비치 페스티벌인 미픽페스티벌은 올해 더욱 차별화되고 색다른 경험을 소비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강원도 여행의 색다른 즐거움과 속초와 양양과 또 다른 고성의 매력을 보여주고자 준비 중이다. 또한 미픽페스티벌은 밀레니얼 세대들에게 비치의 차별화된 컨텐츠와 이국적인 경험을 통해 국내 대표 비치 페스티벌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