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아카데미 문화제: 금지된 복도'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자사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인기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아카데미 문화제: 금지된 복도’를 업데이트했다고 2일(목)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금지된 복도는 5 대 5의 팀전 일반 달리기 모드로 학교 괴담 콘셉트에 맞는 오싹한 분위기의 학교 복도가 연출된 맵이다. 이 맵에서는 사물함, 인형탈, 귀신 손 등 다양한 장애물들의 방해를 피해 골인 지점에 먼저 도달한 진영이 승리할 수 있다.
신규 맵 ‘금지된 복도’를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특별 보상도 주어진다. 이용자들은 금지된 복도의 플레이 횟수에 따라 ‘돌림판 이용권’을 획득할 수 있고, 매일 돌림판을 통해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 추가되는 이벤트도 존재한다. 테일즈런너 캐릭터들의 생일잔치가 성대하게 열리는 것. 이용자들이 게임 설정상 존재하는 캐릭터의 생일을 축하하고 이에 대한 보답으로 캐릭터가 마련한 특별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5월 생일 이벤트의 주인공은 만능 스포츠맨을 꿈꾸는 초원이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휴몽의 뽑기판 6탄으로 ‘오컬트부 뽑기판’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뽑기판에서 오컬트부 펫, 블랙 사바스 크라운 팩, 블랙 사바스 윙 등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아이템 아쿠아마린 패키지도 추가됐다. 이번 패키지는 아쿠아마린 더블패키지, 아쿠아마린 남성/여성 패키지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바다를 연상케 하는 푸른색으로 장식돼 시원한 이미지를 더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김유진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고객분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드리고 싶었다”라며 “레이싱의 재미뿐만 아니라 다양한 보상도 마련했으니 많은 분들이 접속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라온엔터테인먼트 박한수 PD는 “이번 업데이트는 아카데미 테마라면 빠질 수 없는 학교 괴담을 담아냈다”며 “아카데미 테마를 처음 생각할 때부터 학교생활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풀어내려고 했던 만큼 이번 이야기도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