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 바디 케어도 저자극으로 꼼꼼히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는 피부와 두피에 남은 노폐물이 자칫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집으로 돌아와 바로 샤워를 하는 것이 필수다. 피부가 민감해졌다고 물로만 가볍게 씻거나 보습 제품을 무조건 바르기보다는 순한 제품으로 샤워 시부터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것이 좋다.

사진=유세린 'pH5 소프트 샤워',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디로션'

유세린의 'pH5 소프트 샤워'는 잦은 샤워에도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젤 타입의 바디 워시이다. 'pH 밸런스 시스템'이 샤워하는 동안에도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 높은 온도 또는 과도한 수압 등 샤워 도중 발생할 수 있는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더마비의 '데오프레쉬 바디로션'은 여름철 바디 보습과 체취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가벼운 텍스처의 젤 로션이다. 천연 소취제로 불리는 ‘내추럴 데오 컴플렉스’가 불쾌한 체취를 비롯한 땀 냄새를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수분을 공급하며 빙하수, 알로에베라잎, 위치하젤잎수 등이 함유돼 무더위와 강한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 오일 등 5가지 유해 성분을 무첨가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자극 성분 줄이고, 보호·진정 성분 함유한 선블록 인기자외선 차단제는 매일 바르는 제품인 데다 온 가족이 사용하므로 저자극 제품에 대한 니즈가 크다. 또한 환경 오염 이슈로 올해는 순하고 안전한 성분으로 만든 무기 자외선 차단제에 대한 선호가 더욱 증가하고 있다.

사진=더샘 '더마 플랜 마일드 카밍 선 크림' '더마 플랜 센서티브 선 스틱'

더샘이 최근 출시한 ‘더마 플랜’ 선 라인 2종은 피부 보호∙자극 진정 성분을 함유했으며 각각 크림과 스틱 제형으로 원하는 타입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더샘 ‘더마 플랜 마일드 카밍 선 크림’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마일드 선 크림이다. 꽃송이버섯 추출물과 살비아잎추출물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고 피부에 촉촉한 생기를 부여한다.

'더마 플랜 센서티브 선 스틱'은 피부를 보호해주는 아미노산 유도체엑토인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휴대하기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덧바를 수 있다.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동시에, 메이크업도 더마스킨케어에 국한되었던 더마 시장에 베이스와 색조 등 메이크업 제품의 개발,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커버력에 진정 효과까지 담아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사진=센텔리안24 '마데카 커버크림', CNP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

센텔리안24의 ‘마데카 커버크림’은 동국제약의 마데카 피부 과학으로 완성된 더마 커버 제품으로, 밀착 커버와 동시에 피부 케어까지 가능한 한 단계 진화된 커버크림이다. 메이크업 제품이지만 발랐을 때 답답함 없이 피부를 숨 쉬듯 편안하게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CNP 차앤박화장품의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은 대표 제품 ‘프로폴리스 에너지 앰플’을 함유하고 있어 앰플을 바른 것처럼 촉촉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소프트 파우더를 함유해 사용감이 무겁지 않고 앰플 성분 외에도 99.9% 순수 금 성분이 더해져 환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