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나앤디 제공

어린 시절 좋아했던, 아니면 지금도 좋아하고 있는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를 좋아하는 이들을 위한 플래그쉽 스토어가 열린다. 
리얼골드 주얼리 브랜드 ‘도나앤디’가 브랜드 10주년을 기념하여 도나앤디의 플래그쉽 스토어 살롱드도나에서 4월 27일부터 28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디즈니 콜라보 주얼리와 디즈니 브랜드들의 팝업스토어를 연다. 

도나앤디 제공

도나앤디 제공

도나앤디 제공

1층에서 부터 3층, 그리고 루프탑 가든(Rooftop Garden)까지 Alice in Wonderland, 미키 마우스룸, 알라딘 컨셉룸, 공주의 성, 푸우의 집 등으로 나뉘어 진 공간에는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당일 디즈니 캐릭터 의상을 입고 방문하면 솜사탕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캘리그라피 ‘슬로리’작가와 함께하는 디즈니 주얼리 파우치 각인 이벤트(27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또한 선착순 방문고객 100명에게 14K 골드 팔찌가 포함 된 디즈니 콜라보 한정판 미키 PVC 파우치 패키지를 구매와 상관없이 증정한다. 디즈니 팝업스토어 브랜드로는 리빙브랜드 ‘비마이매직’, 폰케이스 브랜드 ‘하이키키’, 캐릭터굿즈 ‘코스코이’가 참여한다. 
도나앤디 박미호 대표는 "이번 디즈니 컬렉션이 바쁜 현대 여성들에게 소소한 행복과 어린 시절 잊었던 꿈을 떠올리게 하는 힐링 같은 주얼리로 간직되면 좋겠다"며 "도나앤디 브랜드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파티를 준비했으니, 즐겁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오신 분들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