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의 계절 봄을 맞아 호텔업계에서는 웨딩 페어, 특별한 가격으로 웨딩을 계획할 수 있는 서머 웨딩 프로모션 등 다양한 웨딩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 호텔에서 하는 결혼식을 계획하고 있다면 참고해보자.

호텔 결혼식글래드 여의도글래드 웨딩 페어 개최

글래드 여의도에서는 오는 4월 14일 오픈 하우스 스타일의 ‘글래드 웨딩 페어’를 개최한다. 각 부문별 웨딩 전문가들이 예비 신랑, 신부를 대상으로 '1:1 카운슬링'을 진행하며, 올해 웨딩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다.

글래드 여의도의 꽃 장식을 전담하는 ‘세인트웍스(Saintworks)’에서는 올 하반기 꽃장식 트렌드를 제안할 예정이며, 1:1 카운슬링 프로그램은 아쥬레에서 메이크업 시연, 에스메랄다 드레스 및 엘그라모 남성수트 업체에서 무료 피팅, 유니크스 영상 업체 및 레젤스튜디오에서는 자연스러운 스냅컷 촬영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글래드 여의도에서 예비 부부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견례부터 약혼식, 예식까지 한번에 다 이용할 수 있는 토탈 상품인 All in One 상품을 출시하였으며, 웨딩 페어 당일 2층 홀별로 컨셉에 맞는 세팅을 시연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선착순 20 커플 대상으로 글래드 여의도의 총주방장이 엄선한 웨딩 코스 메뉴 무료 시식과 함께 연회장 로비에 카나페, 샴페인을 제공한다. 웨딩 페어는 사전 예약을 통해 초대장을 받은 고객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다.

파크 하얏트 부산2019년 서머 웨딩

파크 하얏트 부산은 올 여름(7월 1일부터 8월 31일)에 결혼식을 계획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서머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 기간 동안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의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200여 명 수용 규모의 볼룸에서 최소 100명 이상 규모의 예식을 진행하는 경우, 1인 10만 원대부터 이용 가능한 웨딩 특선 메뉴를 8만 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또한, 9백만 원대부터 시작되는 품격 있고 우아한 컨셉의 플라워 데코레이션을 6백만 원대부터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웨딩페어 '로맨스 인 페어리 테일' 개최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오는 7월 19일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한 웨딩페어 '로맨스 인 페어리 테일 (Romance in Fairy Tale)'을 개최한다. 그랜드 볼룸의 웨딩 전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번 행사는 샴페인 리셉션 및 결혼식에 제공되는 웨딩 메뉴 시식과 모의 웨딩 세리머니, 경품 추첨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웨딩페어에서는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로맨틱 로즈 골드 (Romantic Rose Gold)” 스타일을 직접 시연할 예정으로 결혼을 계획 중인 예비부부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웨딩페어는 사전 예약제로 참가 신청자에 한해 입장 가능하며, 연회예약실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로맨틱 로즈 골드 색상이 전체적으로 우아한 로맨스를 선사하는 그랜드 볼룸의 새로운 웨딩디자인은 샹들리에가 가로수처럼 놓인 버진 로드와 로즈 골드의 드레이프 장식이 멋스럽게 어우러진다. 여기에 객석 테이블의 빈티지 골드 촛대까지 더해져 동화 같은 분위기를 강조한다. 테이블 위에는 화이트 컬러의 차이나 웨어와 실버웨어가 세팅되어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데커레이션을 연출한다. 웨딩 메뉴는 하객들에게 정성 가득한 식사를 대접하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수석 조리장이 심혈을 기울여 완성했다.

최대 460명 하객까지 수용 가능한 그랜드 볼룸은 세계적인 인테리어 그룹 HBA사가 디자인을 담당하였으며 베라왕의 디자인 패턴과 벤틀리 자동차의 품격에서 영감을 얻어 세련미가 돋보이는 웨딩홀로 정평이 나있다. 여기에 새로운 웨딩 콘셉트가 더해지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배가시킨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