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디저트를 한자리에서 맛 볼까… '2019 드링크&디저트쇼'
평소 커피와 디저트 등에 관심이 있다면 '2019 드링크&디저트쇼'에 가보는 건 어떨까? 오는 4월 11일부터 14일까지 코엑스에서 ‘2019 드링크&디저트쇼’와 '2019 서울커피엑스포'가 동시에 개최된다.
2019 드링크&디저트쇼는 각종 주스, 차, 주류, 유제품부터 베이커리와 아이스크림, 초콜릿 그리고 치즈 등 상반기 최신 디저트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시회다. 올해 2019 드링크&디저트쇼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웰빙’, 확실하고 만족을 주는 소비를 하는 ‘가심비’, 직접 체험하고 배우면서 즐거움을 느끼는 ‘펀(Fun)’ 트렌드 등 밀레니얼 세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키워드로 활용, 젊은 세대들의 입맛에 맞춘 다양한 프리미엄 음료와 디저트를 전시한다.
드링크&디저트쇼 내 특별 부대행사장에서 4월 11일(목)부터 13일(토)까지 열리는 디저트 유니버시티에서는 일반 참관객들도 즐기기 좋은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오전에는 베이킹과 카페음료, 보드카를 주제로 한 시연 행사가 진행되며 오후에는 젤라또와 무스 베린느, 봉봉 쇼콜라 등 다양한 디저트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특히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마카롱의 경우 체험 프로그램을 총 3일 간 진행, 보다 많은 관람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티 마스터와 함께하는 ‘티 페스티벌’, 페이스트리팀과 함께 하는 ‘스위트 마카롱 경연대회’, 그리고 세계적인 크리마트 선두주자인 이강빈 바리스타와 함께하는 ‘크리마트전’ 등 풍성한 즐길거리가 마련돼 남녀노소 즐길 수 있다.
한편, 드링크&디저트쇼와 동시 개최되는 2019 서울커피엑스포는 세계 각국의 커피를 다양하게 시음할 수 있는 상반기 국내 최대 커피 박람회로, 커피를 비롯하여 커피 부재료, 머신 등 커피와 관련된 다양한 용품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