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레일 '얼리버드 특가' 실시, 원하는 곳으로 더욱 자유롭게!
유럽은 오랫동안 여행객들이 단연 선호하는 인기 여행지로 손꼽혀왔다. 한 해 해외 여행객이 3천만명에 다다르며 여행이 일상이 된 요즘, 유럽 역시 재방문객이 증가하며 새로운 국가, 새로운 도시를 탐험하고자 하는 욕구도 동시에 늘고 있다.
이에 따라 유럽 전역을 철도로 여행할 수 있는 유레일(Eurail) 또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유럽의 국경 없는 철도 여행의 대명사이며, 유럽 대륙을 가로 지르는 여러 목적지의 기차 여행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유레일은 하루의 해가 길어지는 유럽 서머타임의 임박과 함께 유레일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모든 유레일 패스가 최대 37%까지 가격이 인하됨과 동시에 2019년 4월 9일까지 적용되는 모든 글로벌 패스와 대부분의 국가에서 사용 가능한 원컨트리 패스 10% 추가 할인이 추가되면서 해당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더욱 경제적인 요금으로 유럽의 매력적인 도시들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 유레일 패스는 출발 시점 최대 11개월 이전부터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2020년 초 이내 유럽을 여행할 계획이 있는 여행자도 미리 구매하여 예산을 절약할 수 있다.
유레일 글로벌 패스는 최근 유레일패스로 여행 가능한 국가 목록에 추가된 영국, 마케도니아, 리투아니아를 포함한 31개국, 4만개 이상의 목적지를 통해 여행객들에게 유럽의 다양성과 문화를 알 수 있는 완벽한 기회를 제공한다. 반면, 가장 선호하는 유럽 1개국을 큰 도시부터 숨겨진 보석과도 같은 작은 도시들까지 가까이에서 살펴보고자 한다면 유레일 원 컨트리 패스가 제격이다.
유레일은 전 연령에 걸친 여행객들에게 하나의 레일 패스만으로도 유명 관광 도시의 시티 카드 최대 50% 할인을 포함, 다채로운 추가 혜택과 할인들이 제공된다. 유레일패스 소지자 혜택은 레일 플래너 앱을 통해 각 국가 별 제공 혜택 목록을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