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솔로 데뷔 앞두고 '훈훈한 비주얼' 화보 공개
패션 매거진 싱글즈가 오는 3월 솔로 앨범으로 찾아올 박지훈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박지훈은 한결 깊어진 눈빛과 조각 같은 이목구비로 결점 없는 완벽 비주얼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그는 추운 날씨에 얇은 스프링룩으로 촬영을 하면서도 스텝들을 먼저 챙기는 따뜻한 성품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했다는 후문이다.
지난 2월 첫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개최한 박지훈은 "그룹 활동을 하다가 단독으로는 처음 선 무대라 기대를 많이 했다. 떨리기도 했는데 저를 좋아해 주는 분들이 계시는 자리라 생각하니까 자신감이 생기더라."며 소감을 전했다. 특히 이번 박지훈 팬미팅은 1분 만에 티켓이 매진되며 '완판남'으로서 입지를 굳혔다.
박지훈은 '프로듀스 101'을 통해 탄생한 국민 그룹 워너원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그는 워너원에 다시 도전하겠냐는 질문에 "당연하다. 그렇게 각자 다른 매력을 가진 열한 명의 멤버가 언제 또 모일 수 있을까? 열 번, 스무 번 기회가 생기면 또 도전할 것 같다."라고 전했다.
3월 솔로 데뷔를 목표로 앨범 준비 중인 박지훈은 "가수로서 무대에서 어떤 장르든 소화하고 싶다. 지금까지 대중들의 인식에 박힌 박지훈을 깨트리는 새로운 모습을 다양하게 보여드릴 예정이다."라며 솔로 데뷔 소감을 밝혔다.
'내 마음속에 저장'하고 싶은 매력 종결자 박지훈의 자세한 화보는 싱글즈 3월호와 싱글즈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