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보다 더 달콤해! 내 연인을 위한 밸런타인 선물 아이템
스킨케어 제품은 남성을 위한 실용적인 선물로 제격이다. 특히 올인원 제품은 하나로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헤지스 맨’의 ‘RULE429 화이트닝 선 올인원’은 스킨케어부터 미백, SUN, 톤업까지 모두 가능한 만능 아이템으로, 바쁜 아침에도 완벽한 출근 준비는 물론, 외출 시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끈적거리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남성 화장품 브랜드인 ‘랩 시리즈’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스페셜 기프트 이벤트를 마련했다. ‘랩 시리즈’ 인기 제품 중 하나인 ‘프로 LS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 구매 시 정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행사와, ‘크리니크 치크팝’ 증정 이벤트 등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향수 역시 밸런타인데이 기념 최고의 선물 중 하나로 손꼽힌다. ‘조 말론 런던 레드 로즈 코롱’으로 7가지 장미를 조합했으며, 바이올렛 잎과 레몬이 더해져 신선한 플로럴 부케 향을 선사한다. 호불호 없는 로맨틱한 향 덕분에 커플 향수로도 제격이다. 한편 ‘조 말론 런던’ 부티크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100ml 코롱을 포함한 추가 1종 구매 시 러블리한 하트 포장 서비스, 레드 컬러 캡, 수제 초콜릿 4종 증정 이벤트를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제공하고 있다.
여자친구를 위해서는 주얼리 선물이 특별한 의미를 전할 수 있는 아이템일 것이다. ‘스톤헨지’가 전개하는 ‘라스텔라’ 컬렉션의 열쇠 모양의 펜던트 목걸이와 자물쇠 모양의 이어링은 마음의 문을 열어준다는 로맨틱한 의미를 지니고 있어 소중한 사람에게 사랑의 의미를 전하기 좋다.
더욱 럭셔리한 선물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불가리’의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에디션’을 추천한다. ‘불가리’ 액세서리 캡슐 라인인 ‘일렉스토 러브’ 컬렉션에서 선보이는 이번 에디션은 한눈에 사랑에 빠질 듯한 일렉트로 무드의 강렬한 가방과 스카프로 만날 수 있다. 가방은 ‘세르펜티 포에버’의 아이코닉한 뱀 머리 클로저에 하트 모양의 참이 세팅되어 있으며, 매혹적인 레드 컬러와 블루 컬러의 송아지 가죽 소재로 선보인다. 컬러풀한 스카프는 오픈 워크 스타일로 제작된 세르펜티 뱀 머리 모티프의 링과 함께 만날 수 있고, 이를 통해 다양한 스카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스마트하고 트렌디한 연인을 위한 센스 있는 선물로는 몽블랑의 스마트 워치 ‘서밋2’를 추천한다. ‘서밋2’는 ‘스냅드래곤 웨어 3100’을 탑재해 밝기와 배러티 수명을 개선했으며, 내부 저장용량, NFC, 방수 기능 등을 갖추어서 다양한 일상 활동에서 착용할 수 있는 웨어러블 기기이다. 지름 42mm 크기의 컴팩트한 스타일의 케이스는 마감 소재를 스테인리스 스틸, 투톤 스틸, 티타늄 중 선택할 수 있다. 스트랩도 송아지 가죽, 러버, 나일론 등 11종류의 옵션으로 교체할 수 있어 남녀 모두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커플 아이템으로 매치하기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