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로소피 X 양세종

바자 제공

필로소피와 함께한 바자 화보에서 양세종은 부드럽고 로맨틱한 눈빛으로 순수한 매력을 선보였다.

화보 속 향수는 필로소피의 베스트 셀러인 ‘어메이징 그레이스 프레그런스 EDT’로, 베르가못, 청결한 은방울꽃, 클래식한 머스크 향이 블렌딩 되어 사랑스럽고 은은한 향을 낸다. 같은 라인의 샤워젤과 바디로션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퓨어 그레이스 프레그런스 EDT'는 깨끗하고 맑은 느낌의 향수로, 방금 막 샤워를 마친 듯 라벤더 향이 섬세하게 감도는 청초한 향을 느낄 수 있다.

킬리안 X 고준희

엘르 제공

킬리안과 함께한 엘르 화보에서 고준희는 시크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 주목을 받았다.

화보 속 향수는 킬리안에서 새롭게 출시한 ‘카르페 녹텀’ 컬렉션으로, 세련된 가죽향의 ‘다크 로드’와 달콤한 구어먼드 우디향의 ‘블랙팬텀’ 2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그중 ‘다크 로드-엑스 테네브리스 럭스’는 강렬하고 아우라 넘치는 향으로, 강력한 베티버, 파촐리가 어우러진 센슈얼하고 매혹적인 향이 특징이다.

조 말론 런던 X 장기용

하이컷 화보

조 말론 런던과 함께한 하이컷 화보는 모델 겸 배우 장기용의 훈훈한 외모와 섹시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장기용과 함께한 조 말론 런던의 향수는 2가지로 ‘조 말론 런던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코롱’과 ‘조 말론 런던 오드 앤 베르가못’을 선택했다. ‘조 말론 런던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코롱'은 많은 셀러브리티들의 인기를 모은  향수로 소금기를 머금은 듯한 신선한 바다 공기와 우디한 흙 내음이 어우러져 풋풋한 느낌을 선사한다. ‘조 말론 런던 오드 앤 베르가못'은 신비롭고 스모키한 향이 특징으로 베르가못과 시더우드 향이 조화를 이루며, 매혹적인 향기를 자아낸다.

아틀리에 코롱 X 임수향

더스타 제공

아틀리에 코롱과 함께한 더스타는 배우 임수향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함께 상큼하면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화보 속 제품은 아틀리에 코롱에서 가장 사랑받는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포멜로 파라디'로 핑크 자몽향과 함께 세련된 시트러스향을 느낄 수 있다.

에어린 X 문정원

에어린 제공

글로벌 향수 브랜드 에어린과 함께한 문정원은 프랑스 파리의 싱그러운 공원을 배경으로 단아한 자태를 선보였다.

화보 속 제품은 에어린의 세 번째 프리미어 컬렉션 ‘에끌라 드 베르'로 찬란한 빛과 눈부신 초원 남프랑스 자연 본연의 아름다움을 향기로 표현냈다. 탑노트는 레몬 오일 스퓨마 프리모플로레, 미들 노트는 자스민 페이즈 앱솔루트, 유향나무, 베이스 노트는 베티베르, 오크모스 등을 담아냈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