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관람 대상으로 식사, 숙박 패키지 할인…올 가을 공연보러 '세종문화회관' 갈까?
올 가을에는 세종문화회관에서 클래식, 콘서트, 연극, 무용 등 다양한 문화예술 공연을 체험해 보는 건 어떨까?
세종문화회관이 가을을 맞아 가을 통합 공연인 'Fall in SEJONG, 세종 향기에 빠지다'를 선보인다. 'Fall in SEJONG, 세종 향기에 빠지다'는 세종문화회관이 직접 기획·제작한 작품 중 클래식, 콘서트, 연극, 무용을 대상으로 다양한 패키지와 이벤트 등을 진행하는 프로젝트다.
세종문화회관이 직접 기획·제작한 오페라 '모차르트와 살리에리-극장 지배인 / 음악이 먼저, 말은 그 다음', 그레이트 콘서트 시리즈2 '디 엘로퀀스', 서울시극단 '그 개', 서울시합창단 '합창 명작시리즈 Ⅱ', 서울시유스오케스트라단 '위대한 작곡가 시리즈 ‘라흐마니노프’', 서울시국악관현악단 '한양 그리고 서울', 게르기예프&뮌헨필하모닉오케스트라 등 다양한 공연을 통해 가을의 향기를 관객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공연 뿐만 아니라 가을 향기를 물씬 느낄 수 식사권 패키지, 숙박권 패키지 및 직장인, 수험생를 대상으로 뷰티 클래스를 엮은 패키지를 구성하고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SNS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하여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세종문화회관 'Fall in SEJONG, 세종 향기에 빠지다' 티켓은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