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9’ 출시 앞두고 세련미 넘치는 색상과 디자인, 웨어러블 ‘갤럭시 와치’, 가죽 케이스 액세서리 관심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9’이 국내 출시를 앞두고 기능과 디자인뿐 아니라 관련 제품들도 관심을 받고 있다.
‘갤럭시 노트9’은 디스플레이와 프레임, 뒷면 카메라 부분의 작은 요소들 하나하나까지 세련미를 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자체 S펜의 다양한 기능들은 주목을 받고 있으며, 곧 출시할 웨어러블 와치에서부터 ‘갤럭시 노트 9’의 액세서리 가죽커버 등 다양한 액세서리까지 기능과 디자인적인 측면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갤럭시 노트9'은 미드나잇 블랙, 오션 블루, 라벤더 퍼플, 메탈릭 코퍼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오션 블루 색상 모델의 경우, 옐로우 색상의 스마트 S펜을 탑재하는 등 S펜은 색상을 다채롭게 조합해 사용자의 자기표현을 강화할 수 있게 했다.
또한, S펜은 카메라, 사진 갤러리, 음악∙영상 재생, PPT 등 애플리케이션에서 리모컨으로 활용할 수 있는 기능도 가지고 있다.
3종의 스마트 워치 ‘갤럭시 워치’는 원형 베젤 디자인에 초침 소리와 정각 안내음 등 섬세함을 더했다. LTE 지원 ‘갤럭시 워치’ 모델은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 없이도 통화나 문자는 물론, 지도를 확인하거나 음악을 들을 수도 있으며, ‘갤럭시 노트9’과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갤럭시 노트9’ 액세서리로 ‘무선 충전 듀오’ 제품도 출시한다. 충전 스탠드와 또 다른 충전 패드로 구성된 이 제품은 무선충전규격(Qi)과 호환되는 휴대폰 또는 웨어러블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믹스 앤 매치 스타일로 ‘갤럭시 노트9’ 케이스는 가죽 커버로 선보인다. 블랙, 브라운, 레드, 옐로우, 블루의 다섯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는 가죽 커버는 스타일 커버로 이용할 수 있도록 얇게 디자인되었다.
디자인의 세련미와 관련된 액세서리를 다채롭게 조합해서 사용자의 선택을 넓힌 ‘갤럭시 노트 9’은 8월 24일부터 세계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