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악마 모여라! 2018 러시아 월드컵을 즐기는 패션 스타일링
응원의 열기를 가득 담은 '붉은 악마' 스타일링
붉은색 유니폼은 대한민국 월드컵을 대표하는 컬러라고 할 수 있다. 빅 로고와 와펜이 들어간 레플리카 져지탑은 통기성이 좋은 소재로 만들어 무더운 여름에도 열정적인 응원을 할 수 있다. 팬츠 역시 짧은 기장의 쿨데님을 선택하면 시원한 느낌을 전할 수 있다.
여기에 응원복과 통일감을 줄 수 있는 스포티한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함께 매치하면 센스있는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더불어 헤어벤드나 지갑 등 작은 소품들을 활용하여 단순한 응원복이 아닌 월드컵 패션의 디테일까지 신경쓴다면 트렌디한 '2018 러시아 월드컵'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경기 내내 우리의 긴장감으로 고생할 발을 위해 시원하고 편안한 스포티한 샌들을 선택해 완벽한 월드컵 응원패션을 완성하자.
나만의 개성을 살려 줄 '붉은악마' 스타일링
2018 러시아 월드컵 패션에서는 편안함과 나만의 개성이 잘 들어날 수 있는 응원복을 착용해보자. 먼저 상큼한 붉은색의 크롭탑과 편안한 트레이닝 팬츠의 조화로 스포티함을 한껏 업(UP) 시켜주자. 여기에 디자인에서부터 시원함이 느껴지는 매쉬소재의 트랜디한 썬캡을 함께 착용하면 개성을 살려주는 응원복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장소에서 펼쳐지는 월드컵 응원의 편리함을 더해 줄 힙색은 방수 기능이 되는 네오플랜 소재를 선택하고, 양말과 함께 매치할 수 있는 샌들로 마무리하면 개성 넘치는 나만의 붉은 악마 응원룩을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