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에서 캠핑을

출처=LF

서울시는 일요일마다 광화문 삼거리에서 세종대로 사거리 방향까지 차 없는 거리를 운영하고 있다. 사람이 중심이 되는 '도심 속 쉼터'의 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해서인데, 이에 따라 세종대로에 시민들의 쉼터 공간이 마련됐다.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Lafuma)'는 광화문 세종대로 일대에 그늘막 텐트 10동과 캠핑 의자 20개로 구성된 캠핑존을 설치하며 '캠핑&피크닉 라운지'를 운영하고 있다. 초록빛 잔디에 텐트와 캠핑 의자가 있어 마치 캠핑장에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으며, 광화문 광장 한가운데 텐트 치고 쉴 수 있어 이색적인 경험도 할 수 있다. 캠핑&피크닉 라운지는 오는 5월 말까지 운영된다.



캠핑 페스티벌

출처=코카프 홈페이지

오는 5월 25일부터 27일까지, 경기도 가평 자라섬에서 캠핑레저 기업 코베아에서 주최 및 주관하는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이하 코카프)이 개최된다. 코카프에서는 2박 3일 동안 다양한 캠핑용품과 함께 캠핑과 피크닉을 즐길 수 있으며, YB, 김태우, 장재인, 에디킴이 출연하는 야외 콘서트, 불꽃놀이, 아이와 함께 하는 체험 프로그램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일반적인 음악 페스티벌과 다르게 온 가족과 함께 캠핑과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가든에서 즐기는 바비큐

출처=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봄꽃 가득한 야외 가든에서 바비큐와 시원한 생맥주를 함께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완연한 봄의 기운을 만끽할 수 있도록, 흥인지문을 마주한 더 라운지의 야외 가든에서 매일 오후 4시부터 9시까지 '그릴링 & 칠링(grillin’ & chillin’)을 진행한다. 랍스터와 소고기, 양고기, 치킨, 새우, 소시지 등이 들어간 총 주방장의 바비큐 플래터부터 구스 IPA 등 시원한 생맥주와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 등을 맛볼 수 있다. 단품 꼬치 메뉴가 5천 원부터 시작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도심 속에서 흥인지문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저녁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이다.



준비할 필요가 없는 바베큐 셋트

출처=BBQ

다가오는 캠핑 시즌을 맞아 BBQ에서는 고민할 필요 없이 캠핑 음식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BBQ 바베큐 2인 세트'를 선보였다. 그동안 캠핑을 계획하면 마트에 가서 고기, 채소, 소스 등 캠핑에 필요한 음식을 골라 사야 했다. 또한, 소수의 인원이 가게 되면 재료가 남는 일도 부지기수였다. 그런데 이번에 출시된 BBQ 바베큐 2인 세트에는 삼겹살과 목살이 각 200g씩 들어있으며, 매콤한 청양 소시지와 적상추, 깻잎, 마늘, 파채 등이 포함된 모둠 쌈채소 7종, 쌈장과 파채 소스가 포함되어 있어, 장을 보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