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완성하는 TIP
설 연휴를 맞아 평소에 뵙지 못하는 친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만큼 화사하고 단정한 외모에도 신경이 쓰인다. 이때, 강한 느낌의 진한 메이크업 보다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한듯 안한듯 예뻐보이는 내추럴 메이크업을 추천한다.
화사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
내추럴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피부 본연의 건강함이 자연스럽게 드러나도록 하는 것. 촉촉함에 강점을 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활용하면 오랜 시간 건조함 없이 맑고 화사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리얼베리어의 '익스트림 모이스처 비비'는 무결점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는 배우 정소민이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촉촉한 비비크림이다. 수분 광채가 느껴지는 화사한 피부 표현과 특유의 촉촉함에 강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생크림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리며, 특허 세라마이드가 적용된 MLE® 피부장벽 포뮬러가 오랜 시간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시켜준다. 또한, 비비크림 특유의 잿빛이 느껴지지 않아 자연스럽게 톤보정이 되며 다크닝 없이 하루 종일 화사함을 유지 할 수 있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자외선 차단·주름 개선·미백 3중 기능성 제품이다.
에스티로더 '크레센트 화이트 풀 사이클 브라이트닝 쿠션 컴팩트'는 자연스러운 톤업으로 피부를 환하게 연출하는 쿠션 제품이다.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다크 스팟 및 결점을 매끄럽게 커버해 한층 화사하고 빛나는 광채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단아한 느낌 표현해주는 아이, 립 메이크업 제품
청순하면서도 또렷한 눈매를 표현하기 위해서 브라운 계열의 아이 섀도우로 음영감을 연출한 후 사용하기 간편한 아이브로우 제품을 이용해 눈썹의 결을 살려 자연스럽게 매꿔준다.
아이라이너로 속눈썹 점막을 채운 다음 뷰러를 이용해 속눈썹을 올리고 마스카라를 뿌리부터 꼼꼼히 발라주면 또렷한 눈매가 완성된다. 여기에 단아한 느낌을 주는 핑크 계열의 립 메이크업으로 얼굴의 생기를 더할 수 있다.
어딕션 '더 아이섀도우'는 실키·매트·펄·메탈릭의 다양한 텍스처로 선보였으며, 99종에 이르는 컬러로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한 것이 강점이다. #28를 눈두덩이 전체에 펴 바른 후 브라운 컬러 무펄 섀도 #33을 눈꼬리에서 중앙으로 눈 앞머리에서 중앙으로 터치하며 그라데이션한다.
슈에무라 ‘아이브로우 매니큐어’는 기존의 펜슬이나 파우더 타입으로는 연출할 수 없는 자연스러운 입체감을 살려주는 마스카라 타입의 아이브로우 제품이다. 특히 눈썹 결을 조절하여 윤기와 힘을 부여해주며, 세련된 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랑콤의 대표 립 메이크업 제품인 '압솔뤼 루즈‘는 각각의 피부 톤에 어울리는 다양한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배우 김고은이 드라마에서 사용한 제품이기도 한 264번, 100일 말린 장미 컬러는 차분한 핑크 톤 쉬어 타입 립스틱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화사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