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시크 '오버핏 코트'

코트: 프로젝트엠, 셔츠: 비욘드클로젯, 스커트: 탑텐, 데님 팬츠: 탑텐, 슈즈: 닥터마틴 / 각 업체 제공

오랜 시간 동안 꾸준히 사랑을 받는 오버핏 코트는 몸매의 결점을 가려주면서 큰 키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장점이 있다. 블루, 와인, 베이지 컬러가 포인트인 코트나 깅엄체크, 글랜 체크 등의 화려한 패턴의 코트를 매치하면 화사하고 감각적인 느낌의 사진을 얻을 수 있다.

코트의 컬러와 패턴을 강조한 룩이 결정됐다면 깔끔한 디자인의 셔츠와 데님 팬츠, 워커 등으로 패션의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춰주는 것이 좋다. 여성의 경우 미니스커트에 오버핏 코트를 착용하면 다리가 길어 보이면서 각선미를 돋보이게 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발랄+스포티 '항공 점퍼'

항공점퍼: MLB, 맨투맨: 비욘드클로젯, 데님 스커트: 탑텐, 데님 팬츠: 탑텐, 슈즈: 닥터마틴 / 각 업체 제공

간절기에 가장 많이 찾게 되는 항공점퍼는 트렌디함과 활동성을 고루 갖춘 아이템이다. 항공 점퍼를 고를 때 중요한 포인트는 몸에 딱 맞는 사이즈나 반대로 품이 넉넉한 오버사이즈를 선택하는 것이 패션에 스타일리시함을 더할 수 있다. 

항공점퍼는 맨투맨과 데님 소재의 하의로 경쾌한 느낌을 연출하고, 스니커즈와 함께 착용하면 편안하면서 활동성은 강한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항공점퍼의 컬러나 디자인 등을 다양하게 선택해 커플룩이나 시밀러룩 등으로 연출해 나만의 세련된 인생샷을 남겨보자.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