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의 로망! 항공사 승무원 애정템
건조한 피부에 수분 충전, 그라운드플랜 24H 시크릿 미스트 플러스
건조한 기내에서 장시간 비행은 피부를 건조하게 하고 트러블을 유발한다. 따라서 수분 보충이 중요한 승무원들이 항상 소지하는 뷰티 제품은 미스트다. 그라운드플랜 ‘24H 시크릿 미스트 플러스’는 승무원들이 가장 사랑하는 뷰티아이템 중 하나로 위치하젤수 85%가 함유된 고농축 미스트이다. 물 대신 위치하젤수를 함유하여 뿌린 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피부 진정효과가 있어 승무원 미스트라는 수식어가 생겼다. 60ml, 120ml, 300ml 3가지 용량으로 60ml 미니사이즈는 기내사용이 가능하다.
단아한 유니폼에 딱, 올라카일리 쥬얼리
승무원들은 귓볼에 딱 붙는 부착형 귀걸이을 주로 착용한다. 비상탈출 시 귀걸이가 슬라이드를 찢는 걸 방지하는 안전상의 이유 때문이다. 단정한 이미지의 유니폼에는 미니멀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의 귀걸이가 잘 어울린다. 올라카일리 쥬얼리는 특유의 여성스러움과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승무원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쥬얼리 브랜드 중 하나다.
오차 없는 시계, 오메가
시계는 승무원과 뗄 수 없는 아이템이다. 승객들이 도착지의 현지 시간을 물어보는 경우가 많고, 응급상황이 발생하면 시간 체크는 물론 시간 분배도 잘 해야 하기 때문이다. 유니폼을 입는 승무원들에게 시계는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중요한 액세서리기도 하다. 오메가의 시계는 불안정한 기내에서도 오차 없는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안정적인 기술력,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승무원들 사이에 인기가 높다. 최근 스피드마스터 컬렉션으로 선보인 카푸치노 색상과 화이트색상이 애정템으로 등극했다.
눈의 피로를 덜어주는 메구리즘 수면안대
장거리 비행과 시차 적응 등으로 잠이 부족한 경우가 많은 승무원에게 잠깐의 휴식은 꿀 같은 시간이다. 이런 승무원들의 휴식 수면에 도움을 주는 수면안대는 승무원들에게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다. 일회용으로 사용이 간편한 메구리즘 수면안대는 약간의 발열 기능이 있어 눈의 피로감을 덜어주고, 아로마 향이 심신에 안정을 도와줘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