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 해안, 산 모든 조화가 어우러진 조지아
조지아 주를 상징하는 볼거리와 할 거리
활기 넘치는 도시, 평화로운 해안, 절경을 자랑하는 산이 만들어내는 풍요롭고 특별한 체험은 조지아 주에서만 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인이 아름다운 애틀랜타에서 세계 최대 규모의 아쿠아리움을 방문하고, 미국 역사상 가장 유명한 시민 운동가들의 발자취를 따라가며, 세계 최대 규모의 코카콜라 기념품이 전시된 월드 오브 코카콜라(World of Coca-Cola)도 둘러보세요.
조지아 주의 첫 도시 서배너에서 운치 있는 자갈길을 걸어보세요. 남부 지방의 매력이 가득한 이 도시에는 미국 내 규모가 가장 큰 역사 지구도 자리해 있습니다. 야생마가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아름다운 자연이 그대로 보존된 컴벌랜드 섬 국립해안(Cumberland Island National Seashore)에서는 세상의 모든 일을 잠시 잊어보세요.
남북전쟁 150주년을 기념하여 400곳이 넘는 남북전쟁 사적지를 방문하는 것은 어떨까요? 수많은 전적지, 묘지, 무기고, 박물관, 대저택을 둘러볼 수 있으며, 전쟁 이야기도 들을 수 있습니다.
조지아 주에는 야외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주립공원이 47곳 있습니다. 콜럼버스의 채터후치 강(Chattahoochee River)에서 래프팅이나 카약을 즐겨보세요. 이 강은 세계에서 가장 긴 도시 급류 코스를 자랑합니다. 하이킹하기 좋은 애팔래치아 트레일(Appalachian Trail)은 노스 조지아 산맥(North Georgia Mountains)의 스프링어 산(Springer Mountain)에서 시작합니다.
조지아 주의 TV와 영화 제작 역사의 한 부분으로 자리매김한 촬영지도 방문해 보세요. 조지아 주 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Gone With the Wind)'입니다. 존즈버러에서 시작해 매리에타까지 이어지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트레일을 따라 걸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볼거리와 할 거리가 가득한 조지아 주를 꼭 탐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