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팔래치아 산맥에서 아우터 뱅크스까지의 탐험
노스캐롤라이나 주에는 미국 동부에서 가장 높은 산봉우리와 482km 길이의 해안선이 자리해 있으며, 수백 개의 폭포와 두 개의 국유림, 수십 개의 호수, 강, 시내가 있습니다. 완벽한 사계절을 만날 수 있는 주로, 매년 6주간 산지를 알록달록 물들인 단풍을 볼 수 있습니다. 블루리지 파크웨이를 따라 드라이브하며 노스캐롤라이나에서 가장 유명한 바비큐를 맛보고 인적이 드문 마을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겨보세요. 아우터 뱅크스(Outer Banks)의 평행 사도에서 일광욕을 즐기거나 라이트 형제 국립 기념관(Wright Brothers National Memorial) 인근에서 행글라이딩에 도전해볼 수도 있습니다.


노스캐롤라이나 주에는 미국 동부에서 가장 높은 산봉우리와 482km 길이의 해안선이 자리해 있으며, 수백 개의 폭포와 두 개의 국유림, 수십 개의 호수, 강, 시내가 있습니다. 완벽한 사계절을 만날 수 있는 주로, 매년 6주간 산지를 알록달록 물들인 단풍을 볼 수 있습니다. 블루리지 파크웨이를 따라 드라이브하며 노스캐롤라이나에서 가장 유명한 바비큐를 맛보고 인적이 드문 마을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겨보세요. 아우터 뱅크스의 평행 사도에서 일광욕을 즐기거나 라이트 형제 국립 기념관 인근에서 행글라이딩에 도전해볼 수도 있습니다.

해안부터 그레이트 스모키 산맥(Great Smoky Mountains)에 이르는 이곳의 자연 풍경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하이킹, 캠핑, 래프팅, 집라인을 즐기며 숨 막힐 듯 아름다운 산맥의 경치를 감상해보세요. 해안을 따라 거닐며 모험을 즐기거나 휴식을 취해보셔도 좋습니다. 카이트보딩, 서핑, 스탠드업 패들보딩, 카약 등 각종 수상 스포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유서 깊은 등대나 전함에도 올라보고, 캘러배쉬(Calabash)에서는 바다에서 갓 잡아 올려 현지식대로 노릇노릇하게 튀긴 해산물을 맛보는 것도 잊지 마세요. 두 곳의 둑 위를 노니는 야생마를 언제 만나게 될지 모르니 카메라도 항상 준비해두세요.

이렇게 해변가에서 즐길 거리도 매우 다양하지만, 노스캐롤라이나의 활기찬 도시와 독특한 대학 마을도 시간을 내어 꼭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역동적인 자연경관은 포도원과 계곡, 그리고 프리미어 골프 코스, 스톡카 경주 코스, 사적지, 여러 쇼핑센터 및 레스토랑에 그 자리를 일부 내어주었습니다. 이곳 레스토랑에서는 노스캐롤라이나만의 고유한 전통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식도락가라면 제임스 비어드(James Beard) 상 후보와 바비큐 전문 셰프가 선보이는 요리의 세계에 푹 빠져보세요.

인기 음악 공연과 사람들로 붐비는 맥주 양조장이 넘쳐나는 이 도시는 나이트라이프를 즐기기 위한 곳이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평생 동안 계속될 것 같은 즐길 거리가 가득하니까요. 모험과 휴식, 산과 바다, 흥겨운 도시의 삶과 자연의 평화로움이 공존하는 노스캐롤라이나 주에서 잊을 수 없는 휴가를 즐겨보세요.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