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인기 신혼여행지와 최적의 항공권 구매 시기
여행 검색 엔진 카약이 결혼 성수기를 맞이해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인기 신혼여행지를 소개했다. 인기 여행지별 명소와 최적의 항공권 구매 시기 등을 알아보자. (여행지별 최적의 항공권 구매 시기는 카약 서비스에서 이루어진 항공권 검색 데이터에 기초했다)
전 세계에서 가장 로맨틱한 신혼여행지
‘낭만의 도시’ 로마는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꿈의 여행지 중 한 곳으로 손꼽힌다. 이탈리아의 대표 유적지인 콜로세움이나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성당인 성 베드로 대성당은 로마 여행의 필수 코스다. 유명 유적지 외에도, 커피의 본고장에서 맛보는 카푸치노부터 로마의 별미 카르보나라까지 다채로운 현지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로마는 단연 최고의 신혼여행지다. 로마행 항공권의 경우 출국일로부터 3개월 전에 구매하면 평소보다 최대 39%까지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여유롭고 로맨틱한 신혼여행을 원한다면 스위스의 가장 큰 도시 취리히로 떠나보자. 그로스뮌스터 성당 전망대에 올라가 취리히의 전경을 바라보거나,레이크 취리히에서는 보트 투어로 해질녘을 감상하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리마트 강 역시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장소다. 이 외에도 취리히를 대표하는 번화가 반호프거리는 취리히 여행의 필수 코스답게 다양한 가게와 식당들이 즐비해 있다. 취리히행 항공권의 경우 출국일로부터 3개월 전에 구매하면 평소보다 최대 37%까지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신혼부부를 위한 해안가 드라이브 코스
캘리포니아 퍼시픽 코스트 하이웨이는 세계 최고의 드라이브 코스 중 하나로 손꼽힌다. 환상적인 해안과 드넓은 숲을 지나는 캘리포니아 퍼시픽 코스트 하이웨이 드라이브 코스는 신혼여행의 달콤함을 한층 더 해준다. 자동차 여행 시 금문교에서 시작하여 샌디에이고 방향을 따라 여행할 것을 추천한다. 역동적인 액티비티를 원하는 신혼부부의 경우 빅서(Big Sur)에서 하이킹이나 캠핑을 할 수 있다. 캘리포니아로 떠나는 신혼부부의 경우, 출발일로부터 약 5개월 전에 항공권 구매 시 최대 51%까지 경비를 절약할 수 있다.
시드니에서 출발해 멜버른까지 이어지는 시드니 멜버른 해안 드라이브 코스도 세계적으로 유명한 드라이브 명소 중 한 곳이다. 멜버른까지 가는 길에 저비스베이 백사장에서 수영을 즐기거나 필립아일랜드에 방문하여 작은 펭귄들의 퍼레이드를 구경하며 여행의 재미를 더할 수 있다. 시드니행 항공권의 경우 출발일로부터 6개월 전에 구매 시 최대 41%까지 저렴하게 구매 가능한 것으로 조사됐다.
장거리 신혼여행이 어려운 신혼부부에게는 오키나와를 추천한다. 비행시간이 약 2시간 남짓인 오키나와에는 다양한 드라이브 코스가 있다. 그중에서도 오키나와 해중도로는 일본에서도 최적의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하다. 오키나와행 항공권의 경우, 출발일로부터 2개월 전에 항공권 구매 시 최대68%까지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미식가 신혼부부를 위한 식도락 신혼여행
길거리 음식부터 미슐랭 스타를 받은 유명 레스토랑이 즐비한 홍콩과 싱가포르는 식도락 천국으로 유명하다. 홍콩행 항공권의 경우 6개월 전에 구매 시 최대 56%까지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며, 싱가포르행 항공권의 경우 3개월 전에 구매 시 최대 46%까지 경비를 절감할 수 있다.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는 신혼부부에게는 뉴욕을 추천한다. 그중에서도 오레오 쿠키가 처음 만들어진 첼시 마켓은 가장 도시적인 분위기의 실내 시장으로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를 제공한다. 그리니치 빌리지에는 다양한 카페, 식당, 식료품 가게가 즐비해 있다. 뉴욕행 항공권은 출발일로부터 3개월전에 구매 시 최대 46%까지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