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베이지 트렌치코트'

왼쪽부터)스웨이드 소재로 고급스러운 느낌의 트렌치코트. 6만 원대, 은은한 광택감이 있는 더블 버튼 트렌치코트. 5만 원대, 클래식한 디자인의 런던 트렌치코트. 7만 원대 / 스타일 셀러 제공

트렌치코트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베이지 컬러는 차분하고 클래식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어 매년 봄과 가을 가장 사랑받는 아이템으로 꼽힌다. 트렌치코트는 원피스, 스커트, 팬츠까지 모든 스타일을 쉽게 매치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깔끔하게 떨어지는 데님 팬츠에 스텔레토 힐, 앵클 부츠 등을 함께 매치하면 시크한 페미닌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블라우스로 여성스럽게 연출하거나 티셔츠로 캐주얼한 스타일을 완성하면 각기 다른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트렌치코트에 컬러풀한 슈즈나 액세서리를 포인트로 착용하거나 발목이 살짝 보이는 9부 기장의 팬츠를 매치하면 좀 더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줄 수 있다.



화사하고 러블리한 '핑크 트렌치코트'

왼쪽부터) 소매와 허리 벨트 조절로 다양한 코디 가능한 중간 기장의 트렌치코트. 4만 원대, 부드러운 소재로 고급스럽게 흘러내리는 롱기장의 오버핏 트렌치코트. 7만 원대, 소매와 허리 벨트 포인트가 멋스러운 클래식 트렌치코트. 8만 원대 / 스타일 셀러 제공

올봄, 클래식한 베이지 트렌치코트가 지겹다면 봄을 닮아 화사한 핑크 컬러의 트렌치코트를 추천한다. 여성스러운 컬러로 다양한 스타일의 옷을 매치할 수 있으며 사랑스러운 느낌까지 연출할 수 있다.

오버핏의 트렌치코트는 여러 아이템을 레이어드 할 수 있어 일교차가 심한 요즘 같은 날씨에 제격이다.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싶을 땐 밝은 톤의 상의를 매치하거나 프릴이나 플라워 패턴의 아이템을 매치하면 된다. 사랑하는 연인과의 데이트를 앞두고 있거나 소개팅을 계획하고 있다면 사랑스러운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핑크 트렌치코트를 착용해보자.

홈으로 이동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