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로율 100%' 실감나는 SNL 코리아 패러디 영상들
영화 뿐아니라 최신 국정농단 등의 사회적인 이슈까지 패러디한 영상들
정치부터 영화까지 각종 영상과 인물을 패러디하며 화제의 중심에 있는 SNL코리아. 최근 김민교가 패러디한 최순실부터 권혁수의 파인애플 아저씨 패러디 영상까지…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SNL 코리아의 패러디 영상들을 만나보자.
2012년 대선 후보 패러디
이 영상은 2012년 당시 대선 후보였던 이정희, 문재인, 박근혜의 TV토론을 베이비시터 면접이라는 상황으로 패러디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최순실 패러디
최근 사회적으로 큰 이슈를 모으고 있는 최순실 게이트 사건을 집주인과 세입자의 관계로 패러디했다. 최순실을 패러디한 많은 연예인 중 김민교의 연기가 가장 주목받고 있다.
정유라 패러디
최순실의 딸 정유라를 꼬집어 만든 영상으로 정유라 역할의 유세윤은 켄타로우스 분장을 하고 출연했다. 하반신은 말, 상반신은 승마복을 착용해 분장만으로도 큰 웃음을 주었다.
PPAP 패러디
제2의 싸이로 불리는 일본의 개그맨 PPAP의 아저씨를 패러디한 영상으로 권혁수는 착용한 옷과 표정 하나까지도 모든 것을 완벽하게 재현해냈다.
영화 '타짜' 패러디
조승우, 김혜수, 김윤석 등이 출연한 영화 '타짜'를 '먹짜'라는 내용으로 패러디했다. 이 영상은 원래 영화의 도박 내용을 대신하여 '고기 먹는 내기'로 재구성하며 배우 김윤석 역할은 정성호가 유해진 역할은 권혁수가 연기했다.
긴급출동 911 패러디
1990년대 토요일 오후에 방영되었던 미국 프로그램 중 하나인 긴급출동 911을 패러디하며 다시 한 번 주목을 받았다. 긴급출동 911은 30~40세대라면 누구나 한 번쯤 보았을 내용으로 당시 911로 접수된 사고와 관련된 내용을 상황극으로 재구성하며 시청자들로부터 안전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킨 시리즈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