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아이비 vs. ‘화이트’ 서인영, 같은 디자인의 레이스 원피스의 다른 스타일링법
요즘 여러 브랜드에서 레이스 소재의 원피스나 스커트를 선보이고, 스타들의 SNS에서도 레이스 원피스 혹은 스커트를 활용한 일상룩을 쉽게 만날 수 있다. 이렇게 트렌디한 아이템인 레이스 원피스를 활용한 룩을 가수 아이비와 서인영의 SNS 속 최근 스타일링에서도 볼 수 있다.
공개한 SNS 사진 속에서 아이비와 서인영은 같은 디자인의 레이스 소재 맥시 원피스를 활용해 일상룩을 연출했다. 블랙 컬러의 레이스 원피스를 선택한 아이비는 같은 블랙 컬러의 독특한 부티 샌들을 신고, 화이트 페도라로 마무리해 편안한 핏의 레이스 원피스 스타일을 연출해 개성 있는 포멀룩을 완성했다. 거기에 그린 컬러의 빅백을 매치해 과하지 않은 컬러 포인트로 룩의 재미를 주었다.
반면, 화이트 컬러의 레이스 원피스를 입은 서인영은 아이보리 플랫 슈즈를 매치해 사랑스러운 소녀 같은 룩을 연출했다. 거기에 아이보리 백을 매치하고 다른 액세서리는 매치하지 않음으로써, 화이트 레이스 원피스 자체가 주인공이 되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트렌디한 레이스 원피스 룩에 도전해 보고 싶다면, 아이비와 서인영의 룩에서 스타일링 팁을 얻어 보자. 서인영처럼 원피스 자체가 주인공이 되는 스타일링으로 순수한 소녀스러운 느낌을 강조할 수도 있고, 아이비처럼 심플한 컬러 매치로 과하지 않은 포멀룩으로 연출할 수도 있다. 그녀들의 룩에서처럼 어디에 포인트를 두더라도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하고 싶다면, 레이스 원피스가 주인공임을 룩을 마무리할 때까지 잊어버려서는 안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