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영, '블랙 재킷' 다양하게 소화하기 '맥시 드레스 vs. 와이드 팬츠'
스타들의 SNS 속 스타일에서 같은 아이템을 전혀 다른 룩에서 소화하는 ‘스타일링의 귀재’에 배우 이혜영이 빠질 수 없다. 이혜영이 공개한 SNS 사진 속에서 제복 스타일의 유니크한 블랙 재킷을 활용하는 그녀만의 탁월한 스타일링 비법을 엿볼 수 있다.
첫 번째 룩에서 이혜영은 화려한 패턴의 맥시 드레스에 블랙 재킷을 매치해서 공식 석상에 서더라도 빠지지 않는 룩을 선보였다. 블루 컬러의 화려한 패턴 맥시 드레스를 제외한 재킷과 소품의 컬러를 블랙으로 통일해 화려한 느낌은 살리면서 전체적으로도 어울리는 룩을 완성한 그녀의 센스가 돋보인다.
두 번째 룩에서는 카멜 컬러의 와이드 팬츠에 화이트 셔츠와 함께 ‘블랙 재킷’을 매치해서 유니크한 느낌의 포멀 룩을 연출했다. 바지와 재킷이라는 포멀한 패션 코드에 독특한 제복 스타일의 재킷을 매치하는 것만으로 패셔너블한 룩이 완성됐다.
SNS 속 이혜영의 패션은 트렌디한 아이템들의 향연이다. 하지만 트렌디한 아이템들이 결코 혼자 튀지 않고 하나의 룩으로 자연스럽게 어울리고 있다. 유니크한 블랙 재킷을 와이드 팬츠, 맥시 원피스 등 트렌디한 아이템들과 스타일링해 보고 싶다면, 이혜영의 SNS에서 팁을 얻어 보자. 한 가지 아이템을 어떤 룩에서도 소화해 낼 수 있는 비법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