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호텔에서 우리만의 연말 파티 열어보자! 연말에 프라이빗하게 파티하기 좋은 호텔 총집합

기사입력 2020.11.19 17:31
  • 연말이 다가오고 있지만 왠지 외부에서 모임을 갖기에는 꺼려지는 요즘이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파가 몰리는 곳보다는 안전한 공간에서 최소한의 인원끼리만 즐기는 '프라이빗 파티'가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이에 국내 호텔들은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파티 컨셉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연말을 맞아 지인들과 모임을 계획했다면 알아두면 유용한 호텔 파티 패키지를 소개한다.

    연말 파티하기 좋은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우리만의 은밀한 파티 '우은파' 객실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우은파(우리만의 은밀한 파티)'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우은파 패키지는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1박과 객실에서의 은밀한 파티를 위한 파티 세트가 제공된다.

  • 파티 세트에는 파티 푸드 박스(4인 기준, 토시살 샐러드, 갈릭치킨 & 웨지감자, 치아바타 샌드위치, 깐쇼새우 제공)와 병맥주 4병, 일회용 테이블 플레이팅 용품 1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투숙 당일 오후 6시 이후, 휘닉스에서 테이크 아웃하여 객실에서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다.

    여기에 휘트니스 클럽 시설 및 실내 수영장, 사우나 혜택이 제공된다. 모든 혜택이 제공되는 패키지 가격은 3인 기준으로 13만 원(세금 별도)부터이다. 내년 1월 말일까지 이용 가능한 우은파 패키지는 최대 4명까지 이용 가능하여 모임이 많은 연말, 연시 친구 또는 가족들과의 언택트 파티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롯데호텔 월드, ‘파티 온 마이 온(Party On My Own)’ 패키지


    롯데호텔 월드는 12월 31일까지 ‘파티 온 마이 온(Party On My Own)’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의 가장 큰 장점은 한 번의 예약만으로 파티에 필요한 것들을 모두 준비할 수 있다는 점이다.

  • 파티용 풍선과 아크릴 펜, 와인과 치즈도 특전으로 포함되어 있다. 즉석 사진기도 필름과 함께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특히 꽃다발 배송 서비스가 이색적이다. 그간 호텔업계에서 객실로 꽃다발을 전달하는 상품을 흔히 선보여 온 것과는 달리, 롯데호텔 월드는 업계 최초로 투숙을 마친 고객이 지정한 장소로 꽃다발을 전달 해준다.

    상기 모든 혜택과 더불어 디럭스룸 1박과 2인 조식까지 포함된 파티 온 마이 온 패키지는 23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가격)부터 예약 가능하다. 3단 까나페와 사진 인화 서비스 등의 서비스도 유료로 추가할 수 있다. 패키지는 체크인 예정일의 3일 전까지 예약이 가능하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연말 파티를 위한 객실 패키지


    워커힐은 소규모 ‘룸파티’가 가능한 객실 패키지를 마련했다. 더불어, 워커힐의 투숙 고객이 객실 내에서 직접 만드는 칵테일로 연말 파티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신규 룸서비스 세트도 11월 25일부터 선보이며, 호텔에서 즐기는 다양한 연말 파티 옵션을 제안한다.

  • 먼저, 휴식을 위한 숲 속의 아지트인 더글라스 하우스에서는 친구들과 조용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나누다@더글라스’ 패키지를 준비했다. 4인 기준으로 구성된 본 패키지에는 자연의 안락함과 한국의 전통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더글라스 트레디셔널 스위트 룸 1박에 커넥팅 룸까지 추가 제공돼, 연말 이벤트를 위한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친구들의 각기 다른 입맛을 충족시킬 피자힐의 ‘콰트로피자’ 한 판과 더글라스 시그니처 와인도 제공된다. 여기에 더글라스 라운지에서의 조식과 함께, 매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맥주, 와인을 비롯한 다양한 주류와 치즈 등 가벼운 스낵을 즐길 수 있는 더글라스 아워까지 이용할 수 있다. 더글라스 라이브러리, 멀티룸, 객실 내 미니바 또한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57만원부터다.

    한편, 워커힐은 호텔에서 즐기는 연말 파티의 분위기를 살려줄 룸서비스 옵션인 ‘욜로(YOLO)’ 세트도 선보인다. ‘욜로’ 세트는 주류 구성 및 최대 이용 가능 인원에 따라 A세트, B 세트, 스페셜 세트 총 3가지로 나뉜다. 먼저, 보드카를 베이스로 칵테일을 만들 수 있는 A세트는 ‘앱솔루트 보드카’ 1병(750ML)을 기본으로, 보드카와 최고의 조화를 이루는 토닉워터 6개 또는 크랜베리 주스 1병(1.5L)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젊은 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B 세트에는 딸기를 숙성시킨 전통주로 최근 룸파티용 칵테일 리큐르로 호응을 얻고 있는 ‘티나’ 1병(750ml)과 토닉 워터 6개가 포함된다. 스페셜 세트 이용 시, A세트와 동일한 보드카 칵테일 키트에 클래식한 느낌의 스파클링 와인인 ‘헨켈트로켄’ 1병(750ml)까지 추가된다.

    모든 세트에는 모듬 새우꼬치가 안주로 공통적으로 제공되며, 오후 5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주문 가능하다. A와 B세트는 최소 2명에서 최대 4명까지, 스페셜 세트는 최소 3명에서 최대 6명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각각 17만원, 22만원, 25만원이다.(세금 포함)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아워 시크릿 모멘트’ 패키지


    프리미엄 콘도미니엄인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는 ‘아워 시크릿 모멘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 각 테마에 맞는 파티를 화려하게 꾸며줄 풍선들과 가렌드, 토퍼, 장식 커튼 등 10가지 이상의 DIY 데코레이션 용품과 제주신화월드 베이커리에서 만든 홀 케이크, 마카롱 그리고 스페셜 와인이 포함된다. 데코레이션은 브라이덜 샤워와 생일파티 두 가지 테마 중 선택 가능하며, 2박 이상 예약 시 신화테마파크에서 판매하는 투바앤 캐릭터 쿠션과 담요 세트를 한정된 수량 하에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패키지에는 4인 조식이 포함되어 있어 파티를 즐기고 난 다음 날 신선한 재료로 만든 건강한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조식은 패밀리 프로모션으로 소인 최대 2인까지 무료제공 한다. ‘아워 시크릿 모멘트’ 패키지 예약은 오는 12월 29일까지며 투숙은 12월 30일까지 가능하다. 가격은 47만 3천원부터다.

    글래드 호텔, ‘렛츠 파티(Let’s Party)’ 패키지


    글래드 호텔은 다양한 파티 용품과 함께 즐거운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렛츠 파티(Let’s Party)’ 패키지를 오는 12월 1일부터 2021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 가능한 ‘렛츠 파티’ 패키지는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객실 1박, 객실을 파티룸으로 예쁘게 꾸밀 수 있도록 라운드 컬러 풍선 30개, 파티햇 4개, 케이크 풍선 1개, 핸드펌프 1개, 풍선 리본 1개, 풍선용 스티커 1개(32개입)로 구성된 ‘스페셜 파티 세트’ 1개와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서울의 글래드 호텔 이용 시, 파티에 빠질 수 없는 레드 와인 엘 토키, 프레스티지 메를로(750ml) 1병을 제공하며 12월 24일~26일 또는 12월 31일에 해당 패키지를 예약한 고객 중 선착순 20팀에 한해 ‘달콤(dal.komm)’의 쇼콜라 체리 필링 홀케이크 또는 얼그레이 스무스 홀케이크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제공하며 메종 글래드 제주는 선착순 20팀 한정으로 화이트 와인 파스쿠아 뀌베 넘버5 1병을 증정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서울은 10만원부터(세금 별도), 제주는 15만원부터(세금 포함)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이멤버 리멤버(Remember Remember)’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소중한 사람들과 서울 강남 도심 속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연말을 계획할 수 있도록 ‘이멤버 리멤버(Rememeber Remember)’ 패키지를 선보인다.

  • 친구들 또는 가족들과 함께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번 패키지는 스위트룸에서의 1박,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파티 세트 메뉴, 데커레이션 파티 박스가 샴페인 및 음료와 함께 제공되어 풍성하게 준비했다.

    뿐만 아니라, 취향에 따라 와인 잔 위에 자신만의 스타일로 디자인 할 수 있도록 아크릴 펜을 제공해 소소한 재미와 특별한 추억 남기기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해피아워와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 조식 3인 혜택이 제공되며, 피트니스 및 온수 풀 실내 수영장 혜택이 포함되어 호텔에서의 특별한 하루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이멤버 리멤버 파티 패키지의 가격은 38만원(세금 별도)부터이다.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스카이라운지 와인파티 패키지’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은 연말에 와인파티와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카이라운지 와인파티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호텔 15층에 위치한 스카이라운지에서 광안대교의 화려한 전망을 만끽하며 무제한 와인파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호텔의 야외 루프톱 바 ‘스카이데크’에서는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고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는 힐링 ‘풋스파(foot spa)’를 제공한다.

  • 스카이라운지 와인파티 패키지는 △객실 1박, △스카이라운지 와인파티 2인, △스카이데크 풋스파 2인, △필로우 오더 서비스 4종으로 구성됐다.

    패키지에 포함된 스카이라운지 와인파티는 아름다운 광안리의 야경을 배경으로 7종의 세계 와인(레드 3종, 화이트 2종, 스파클링 2종)과 생맥주 2종이 무제한 제공된다. 와인파티와 즐기기에 좋은 메인 플래터도 준비되며 타파스와 새우, 마늘을 올리브유에 튀기듯 구워낸 스페인 대표 요리인 ‘감바스’가 제공된다.

    메인 플래터 메뉴는 매월 변경되어 오는 12월 1일(화)부터는 로즈마리 향이 더해진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즐길 수 있는 ‘로스트 비프’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마리아주 안주와 달콤한 디저트를 제공하는 디저트 플래터까지 풍성하게 맛볼 수 있다. 운영시간은 저녁 6시부터 9시까지다. 패키지 가격은 9만9,900원(세금 포함)부터다.

    목시 서울 인사동, 'Sweet Suit' 패키지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은 이번 연말을 맞아 스위트룸에서 프라이빗 파티를 가질 수 있도록 Sweet Suit 패키지를 선보인다. 연말 친구들과 함께 특별한 날을 보낼 수 있도록 스위트룸 1박과 파네토네, 와인 1병 그리고 파티 풍선이 패키지로 함께 제공된다.

  • 파네토네는 천연효모를 발표시켜 만든 빵으로 이탈리아 가정에서 크리스마스에 직접 만들어 먹으며 새해의 행운을 기원하는 전통이 있다. 여기에 와인을 함께 곁들여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럭셔리 스위트 모먼츠’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객실에서 풍성하게 준비되는 음식 및 선물들과 함께 고급스러운 소규모 파티를 즐길수 있는 ‘JW 럭셔리 스위트 모먼츠(JW Luxury Suite Moments)’ 패키지를 선보인다. 앰버서더 펜트하우스와 비즈니스 스위트 2가지 타입 중 파티, 모임의 목적과 인원에 맞는 객실을 선택하여 5시간까지 이용할 수 있다.

  • 32~33층에 복층으로 위치한 앰버서더 펜트하우스(243m²)는 세계적인 건축 회사인 올슨 쿤딕(Olson Kundig)이 모던하고 심플하게 디자인한 호텔의 최상급 객실 타입으로, 한쪽 면 전체를 차지하는 통 유리창으로 화려하게 펼쳐지는 한강과 남산의 전경이 그림처럼 아름답다. 특히 객실의 두 층을 오가는 엘리베이터와 계단을 비롯하여 노래방 시설이 구비된 뮤직룸까지 준비되어 있어 이색적인 분위기를 만끽하며 여흥을 한껏 즐길 수 있다. 앰버서더 펜트하우스 선택시에는 최대 8명의 인원이 이용할 수 있으며 ‘로스트 비프 샌드위치’, 부드러운 관자 살이 사르르 녹는 ‘관자 타르타르 베린’, 와인과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치즈 플래터’, 다양한 과일의 알록달록한 색을 자랑하는 ‘오픈 에클레어’와 ‘뉴욕 치즈 케이크’ 등 핑거푸드 및 디저트 메뉴가 푸짐하게 준비된다.

    또한, 와인 3병과 맥주 8병를 포함하여 커피와 티, 쥬스 등의 음료도 모두 함께 서빙되며(총 120만원 상당), 파티 인원들이 나눠 가질 수 있도록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자체 제작한 20% 시어버터 핸드 크림 2종 4세트(총 14만원 상당)와 프랑스 정통 니치 퍼퓸 브랜드 ‘썽봉(100BON)’의 커플 향수 2종 세트(50ml 향수 2개, 총 14만원 상당)가 특별 선물로 제공된다.

    12층에 위치한 비즈니스 스위트(59~72 m²)는 6~8명이 앉을 수 있는 대형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으며 거실과 응접실, 침실 등에서 오붓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비즈니스 스위트 선택시에는 최대 6명의 인원이 이용 가능하며, ‘JW 메리어트 시그니처 브레드’와 크림 치즈가 올라간 ‘미니 컵케이크’, 고소한 푸아그라 무스가 들어간 ‘푸아그라 마카롱’, 칵테일 소스를 곁들인 ‘왕새우 슈’, 저온에 조리해 통통한 랍스터 살이 살아있는 ‘랍스터 에클레어’ 등의 핑거 푸드와 ‘망고 에클레어’, 부드러운 마스카르포네 치즈로 만든 ‘오페라 케이크’, 컵에 담은 신선한 ‘미니 과일 3종’ 등을 제공한다.

    ‘JW 럭셔리 스위트 모먼츠’는 객실 5시간 이용, 식음 서비스, 선물 등을 모두 포함한 패키지로, 금액은 앰버서더 펜트하우스 330만원부터, 비즈니스 스위트 59만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우리끼리 Party 패키지’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우리끼리 Party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 △레드 와인 1병 △과일&치즈 플래터 △파티 데코레이션 용품(이니셜 풍선, 파티 커튼, 하트 가랜드, 3색 라운드 풍선 세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 객실은 ‘주니어 스위트’와 더욱 특별한 ‘아이 스위트(I-SUITE)’ 두 타입 중 선택 가능하다. 넓고 쾌적한 객실에서 사랑하는 연인과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하며 낭만적인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주니어 스위트를 추천한다. 아이 스위트는 객실과 거실이 분리되어 있어 공간 활용성이 뛰어나며 객실 내 거실에 큼지막한 쇼파와 테이블이 있어 먹거리를 즐기기에 편리해 소중한 사람들과 한층 여유로운 파티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패키지는 12월 1일부터 2021년 12월 31일까지 예약 및 투숙 가능하며 주니어 스위트 이용 시 17만원, 아이 스위트 이용 시 21만원이다.(부가세 별도)

    안다즈 서울 강남, '가이즈 나이트 아웃' 패키지


    안다즈 서울 강남은 거실을 따로 갖춘 스위트룸에서 안심하고 파티 컨셉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가이즈 나이트 아웃' 패키지를 2021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 이 패키지는 성별과 상관 없이 여유로운 거실과 침실, 욕실, 손님용 화장실 등을 갖춘 안다즈 스위트에서 최대 4인이 투숙할 수 있는 상품으로, 20만원 상당의 프랑스 명품 보드카 ‘그레이구스(750ML)’와 맥주를 포함한 주류 세트와 해장 룸서비스를 주요 혜택으로 포함해 4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패키지는 △스위트 객실 1박 △그레이구스 보드카 1병 및 맥주 4병, 숙취해소제 4병, 프렌치 후라이 등으로 구성된 약 30만원 상당의 주류 세트 △완도산 전복을 넣은 ‘해물라면’, 육즙 가득한 소고기 패티를 넣은 안다즈 서울 강남의 시그니처 버거인 ‘강남 버거’, 계란 후라이 2개, 바닐라 쉐이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각 1잔으로 구성된 속풀이 조식 룸서비스 세트 △무료 엑스트라 베드 △오후 3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4 인 유료 사우나 및 피트니스 센터,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무료 객실 미니바(주류제외) 등 체크인부터 체크아웃까지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혜택을 포함한다. 단, 엑스트라 베드와 레이트 체크아웃의 경우 상황에 따라 제한될 수 있다.

    안다즈 서울 강남의 '가이즈 나이트 아웃' 패키지는 491,500원(10% 세금 별도)부터 이용 가능하며, 투숙 날짜에 따라 가격은 상이하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센스 오브 셀러브레이션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최상위 객실인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에서 파티와 휴식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센스 오브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 연말을 맞아 출시된 이번 패키지는 해외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대신 최상위 객실에서 파티를 열고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최상위 객실이자 복층 구조로 약 100평 규모를 자랑하는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 1박과 함께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4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4인 무료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평소 만나보기 어려운 반얀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은 복층 구조로 공간이 나뉘어 있어 다양하게 공간을 활용하기에 좋다. 1층에는 높은 층고를 자랑하는 다이닝 룸과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릴랙세이션 풀이 자리하고 있으며, 2층에는 2개의 아늑한 침실과 원형 욕조가 갖춰진 넓은 욕실이 준비되어 있다.

    센스 오브 셀러브레이션 패키지는 12월 한달간 진행되며 가격은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3백만원, 토요일은 4백만원이다.(부가세 10% 별도)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호텔, 연말 파티 ‘프라이빗 파티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우리만의 품격 있는 연말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프라이빗 파티(Private Party) 패키지를 출시했다. 프라이빗 파티 패키지는 △레지던스 객실 이용 7시간 △룸서비스 과일&치즈 플래터 △레드와인 1병 △룸서비스 크레딧 2만원 △피트니스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 해당 패키지는 다른 호텔 객실 패키지와 달리 1박 투숙이 아닌 7시간 객실 스테이로 도심 속에서 연말을 즐기고자 하는 파티족들에게 안성맞춤이다. 2만원 상당으로 제공되는 룸서비스 크레딧은 호텔의 식음업장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다. 가격은 19만 원(세금 별도)부터이며 오는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또한, 한층 여유로운 연말 모임을 계획중인 파티족들을 위하여 ‘걸스 나잇 아웃 패키지’도 준비되어 있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 △룸 서비스 △파티 소품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 △피트니스센터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29만 9,000원(세금 별도)부터이며 오는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게더, 투게더 Gather, Together’ 패키지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우리만의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게더, 투게더 Gather, Together’ 패키지를 2021년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패키지는 85㎡ 공간의 2 베드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이 제공된다. 객실에는 침실 2개와 욕실 2개, 그리고 요리를 할 수 있는 키친 설비가 구비되어 있으며 최대 6인까지 투숙할 수 있다. 추가 인원에 따른 추가 비용은 부과되지 않으며, 1개의 엑스트라 베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 또한, 패키지에는 파티 분위기를 무르익게 도와줄 파티 음식도 포함되어 있다. 레스토랑 파티 패키지는 ▲소믈리에 추천 와인 2병, ▲스파클링 워터 3병, ▲BBQ 플래터, ▲훈제 연어, ▲버펄로 윙과 샐러드, ▲호주산 등심이 포함된 가든 샐러드, ▲허브 깔라마리, ▲ 치즈와 계절 과일 모둠 플래터,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마카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함께, 투숙 기간 동안 호텔 내 피트니스, 사우나, 실내 수영장, 스쿼시 코트, 그리고 실내 골프 연습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게더, 투게더 패키지는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예약과 및 메리어트 본 보이 어플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69만 9천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르 메르디앙 서울, 겨울 한정 'DIY 윈터 홈 파티' 프로모션


    르 메르디앙 서울은 올 여름 인기있었던 홈 파티 프로모션을 업그레이드 한 ‘DIY 윈터 홈 파티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겨울 시즌 모든 투숙객들이 옵션으로 선택 가능하다.

  • 체크인 시 DIY 홈파티를 옵션으로 추가하고 1-3만원대의 가격으로 제공되는 호텔 셰프의 안주 메뉴를 미리 선택하면, 원하는 시간에 객실로 홈 파티 메뉴가 딜리버리된다. 연말 파티에 잘 어울리는 호텔의 시그니처 버거부터 나쵸 치킨, 해산물 토마토 스튜, 감바스, 브리치즈 구이, 포카치아 브레드 피자 뿐 아니라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오므라이스와 크로플 등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으며, 술은 직접 준비하여 객실 내에서 더욱 맛있고 편안하게 홈 파티를 즐길 수 있다.

    라이즈 호텔, '레이디스 나잇 패키지'


    라이즈 오토그래프 컬렉션은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객실 패키지를 준비했다. 레이디스 나잇 패키지는 라이즈만의 감성이 담겨있는 객실과 루프탑 바인 사이드 노트 클럽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패키지이다.

  • 국내 애플 사이더 브랜드인 댄싱 사이더의 오미자와 라즈베리, 사과 조합의 요새로제 2병, 깔끔한 피니시를 맛볼 수 있는 댄싱파파 1병, 그리고 신선한 사과의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스윗마마 1병이 사이드 노트 클럽에서 제공된다.(음식 별도 주문) 예약 및 투숙은 오는 12월 31일까지 가능하며 금액은 크리에이터 룸 최저 18만원 부터다.(세금 불포함)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스위트 파티 패키지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은 스위트룸, 펜트하우스 레지던스룸, 펜트하우스 파티룸 3가지 타입의 여유로운 객실에서 파티 투고 세트를 즐길 수 있는 연말 파티 패키지를 선보인다.

  • 성인 4인이 부족하지 않게 즐길 수 있는 양으로 부드럽고 풍미가 가득한 ▲트러플 메쉬 포테이토를 곁들인 오븐에 구운 로스트 치킨 ▲구운 야채들 (아스파라거스, 미니 양배추, 파프리카, 새송이 버섯, 옥수수, 고구마 등) ▲4가지 소스들 (그레이비 소스, 크랜베리 소스, 홀그레인 머스타드, 몰든 소금) ▲빵 3종과 버터, 발사믹,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샐러드 2종 (아보카도&새우 샐러드, 훈제연어 샐러드) ▲치즈와 샤퀴테리 (까망베르, 만체고, 레드 체다 치즈, 살라미, 코파햄, 프로슈토 등) ▲수제 피칸 타르트 1판 으로 구성된 7가지의 메뉴들이 준비되어 한 층 업그레이드된 파티 무드를 완성시켜준다.

    가격은 스위트룸 평일 기준, 36만원. 펜트하우스 레지던스룸은 214만원, 펜트하우스 파티룸은 264만원 평일 기준(부가세 불포함)으로 구성되어 있다. 파티 투고의 경우 최소 3일전 전화예약이 필수이며, 에볼루션 레스토랑에서 직접 방문 수령이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