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혀끝 얼얼한 화끈한 매운 맛! 매운맛 마니아들을 위한 신제품

기사입력 2020.09.23 17:48
  • 최근 강한 자극으로 스트레스를 풀고, 입맛에 활력을 주는 매운맛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마라탕에서 햄버거까지 다양한 메뉴로 옮겨가며 매운 맛의 인기는 계속되고 있다. 평소 매운맛을 좋아한다면 최근에 출시된 매운맛 신제품들을 참고해보자.

    프레시지, 대패삼겹 불냉면 밀키트


    밀키트 기업 프레시지는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하여 즐길 수 있는 분식 밀키트 제품 ‘대패삼겹 불냉면’을 출시했다.

  • 이번에 출시한 ‘대패삼겹 불냉면’ 밀키트는 혀끝이 얼얼할 정도의 매운 베트남고추가 들어간 특제 비빔 양념과 강한 매운 맛을 진정시키는 고소한 대패 삼겹살, 허브솔트, 깊은 풍미의 육수와 냉면으로 구성되었다. 성인 남성 2명이 부족함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풍부한 양으로 출시되었으며 물 양을 조절하여 비빔, 물 냉면으로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bhc치킨, ‘맵소킹’ 시리즈


    bhc치킨의 ‘맵소킹’ 시리즈는 bhc치킨의 신메뉴 돌풍을 이어나가고 있다. ‘맵소킹’ 시리즈는 중독성이 강한 새로운 매운맛에 대한 호기심과 SNS를 통한 입소문을 타고 매출이 상승곡선을 보이기 시작해 출시 한 달 만에 bhc치킨 매운맛 메뉴 중 1위로 올라서는 기염을 토했다.

  • 뿌링맵소킹은 유령 고추라고 불리는 인도 고추인 부트 졸로키아를 주원료로 해 매운맛이 강하며 치즈와 스모크 향이 더해져 매운맛을 좋아하는 젋은 층 위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함께 제공되는 ‘맵소사 소스’가 색다른 매운맛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치밥, 치면 등 자신만의 개성 있는 매운맛 요리를 만들어 즐길 수 있어 맵덕들에게 더욱 인기다.

    ‘양념맵소킹’ 또한 고추장과 청양고추, 홍고추 등 다양한 매운맛 식재료와 훈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스모크 향이 조화를 이룬 특제 소스를 입혀 화끈하면서도 품격 있는 매운맛이 일품이라는 평가와 bhc치킨 중 가장 매운맛 치킨으로 입소문을 타며 인기몰이 중이다.

    스쿨푸드, 삼양식품과 콜라보 ‘불닭 시리즈’


    스쿨푸드가 삼양식품과 손잡고 불닭소스를 활용한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삼양 불닭소스 특유의 중독성 강한 매운맛과 스쿨푸드 메뉴들이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소스를 만들기 위한 양사의 노력으로 완성됐다. 이렇게 선보이는 메뉴는 ‘불닭 모짜렐라 스팸계란마리’와 ‘불닭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 2종이다.

  • 스쿨푸드 최고 인기 메뉴인 ‘모짜렐라 스팸 계란 마리’와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에 삼양식품의 불닭소스를 더해 각각 ‘불닭 모짜렐라 스팸계란마리’, ‘불닭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로 재탄생한다.

    ‘불닭 모짜렐라 스팸계란마리’는 부드럽고 담백한 모짜렐라 치즈와 계란이 불닭소스의 매운맛을 중화하여 평소 매운 음식을 잘 못 먹던 고객들도 쉽게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삼양식품의 핵불닭소스 30g을 추가 증정해 매운 음식 마니아 고객들의 입맛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불닭 까르보나라 파스타 떡볶이’는 까르보나라 소스를 곁들인 고급 파스타 면과 떡볶이에 불닭소스를 더한 메뉴다. 한층 더 중독성 있는 매운맛으로 기존 스쿨푸드 파스타 떡볶이를 즐겨 먹던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최신뉴스